본문 바로가기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군대리아 감성 99%

반응형

군대감성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롯데리아가 신상 버거를 출시했는데요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대부분 드셔 봤을 군대리아 버거를 출시했습니다! 전역자분들께는 추억(좋지만은 않은?)의 버거일테고 군대를 가보지 않은 분들께는 호기심을 유발하는 버거일 텐데요 저도 너무나 궁금한 마음에 먹어봤습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를 광고로만 봤을 땐 설마 식판에 주는건가 생각했었는데 편의점 도시락 스타일의 플라스틱 용기를 은색 식판 모양으로 만들었더라고요ㅎㅎ 센스있어보였어요~!

 

레시피 부분의 설명에선 조금 식겁! 면회 온 여자친구와 둘이 먹는 레시피라니ㄷㄷ 그다지 좋은 생각은 아닌 것 같은데 뭐 웃자고 쓴 글에 죽자고 달려들면 끝도 없겠죠?! 그냥 웃으면 넘어갑니다^^

  

햄버거 외의 구성품은 비닐장갑 2장, 포크 1개, 티슈가 포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DIY 햄버거라 손으로 직접 만들어야 하니 장갑을 넣어준 것 같네요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단품 6,400원 / 세트 8,100원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할인혜택]

1_카톡에서 롯데리아 플친 추가한 뒤 밀리터리 버거 쿠폰을 받으면 단품 가격으로 세트를 구매할 수 있어요

2_밀리터리 버거를 세트로 구매하면 치킨너겟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_L.pay로 밀리터리 버거세트 결제 시 30% 페이백을 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진행 중인 프로모션 혜택을 알려드린 이유는 밀리터리버거는 제 돈 주고 먹으면 돈이 좀 아까우실 것 같아요.. 저는 미리 예약 판매 e쿠폰으로 구매해서 6,400원 > 4,300원(33% 할인)에 구매했기 때문에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ㅎㅎ 밀리터리버거 드셔보실분은 미리 할인혜택을 받아놓으시면 좋습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구성품

참깨가 콕콕 박힌 햄버거 번이 두 개가 들어 있습니다 살짝 구운 듯 보이네요

 

맛있어 보이지는 않는 얇은 햄버거 패티 한 장과 슬라이스 햄이 한 조각 들어 있고요

 

양배추 샐러드와 오이피클 세 조각, 마카로니가 들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재료는 각각의 햄버거 레시피에 들어가는 재료인데 양이 너무 적게 들어 있더라고요..ㅠ)

 

군대리아 버거에 꼭 들어간다는 딸기잼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소스도 들어 있습니다

 

햄버거 빵 아래 깔려서 안 보였는데 체다치즈도 한 장 있어요~

 

*밀리터리버거의 가장 아쉬운 부분중 하나가 재료들이 다 식어 있다는 점인데요 햄버거를 만들기 전에 빵, 햄, 패티전자레인지에 20초정도 돌려서 따뜻하게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상병 레시피

햄버거 빵 > 딸기잼 > 마카로니

빵 위에 딸기잼을 골고루 발라준 다음 마카로니를 몇 개 올려줍니다 레시피대로 만들려면 두 개의 햄버거에 모두 마카로니를 넣어야 하는데 마카로니가 양이 적어 조금밖에 못올리네요ㅠ

 

고기 패티 > 불고기 소스

미트 패티 올린 다음 불고기 소스를 듬뿍 발라줍니다 불고기 소스는 상병버거 레시피에만 들어가 듬뿍 넣어도 되네요

 

양배추 샐러드 > 햄버거 빵

양배추 샐러드도 햄버거 두 개에 나눠 넣어야 되니 반만 넣고 빵으로 덮으면 한개 완성이에요~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여자친구 레시피

햄버거 빵 > 딸기잼 > 마카로니

빵 위에 딸기잼 바르고 마카로니 싹싹 긁어 몽땅 올려줍니다

 

슬라이스 햄 > 치즈

슬라이스 햄과 치즈를 한 장씩 올려준 다음에

 

양배추 샐러드 > 햄버거 빵

양배추 샐러드도 싹싹 긁어 올려주고 피클까지 넣어주면 끝이에요^^

 

롯데리아 밀리터리 버거 세트 완성

완성된 롯데리아 밀리터리버거 세트 입니다~!

 

상병 버거의 단면을 봐보면 든 게 정말 없어요ㅎㅎ 편의점 햄버거보다 부실해 보이는거 같에요ㅠ 양배추 샐러드라도 넉넉히 들었으면 좀 괜찮아 보였을 텐데 군대버거를 동일하게 재현해야 해서 어쩔 수 없었던 거겠죠?!

 

비주얼 때문에 맛에 대한 기대치가 낮았었는데요 먹어보니 생각?한 것보단 맛있었어요~! 상병버거는 불고기소스와 고기 패티의 조화가 생각보다 맛이 괜찮네요^^

 

여자친구 버거도 내용물이 많지는 않은데요 단짠단짠한 맛이 샌드위치 같은 느낌이면서 맛이 나쁘진 않았어요ㅎㅎ 두 햄버거 모두 딸기잼과 양배추 샐러드가 들어가서 그런지 시장 햄버거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양배추 샐러드가 더 들어가고 계란 후라이만 한 개 들어갔으면 딱 시장 햄버거 맛이었을 듯해요^^ 

 

이벤트성으로 한 번쯤 먹어볼 만하긴 하지만 재구매는 안하게 될 것 같네요ㅎㅎ 이 글을 보시고 궁금해서 드셔 볼 분들은 맛에 대한 기대치는 낮추시고 군대버거의 추억과 호기심?을 가지고 맛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