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동 마카롱 맛집 바이재재의 달콤하고 맛있는 뚱카롱 ♡

반응형

「마카롱 맛집 바이재재의 뚱카롱」

강동구에 있는 마카롱 맛집 바이재재입니다~

여기 마카롱을 먹어보기 전까지는

마카롱은 단맛이 강한 디저트라고 느꼈는데..

바이재재 마카롱을 먹어보니 마카롱마다

다양한 맛이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

 

바이재재 마카롱 가게는 주택가 사이에 있어

처음 온 사람은 이런데 마카롱 가게가 있어?!

하고 놀란답니다 ㅎㅎ

 

 

바이재재 매장 내부는 아담합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앉을 곳은 없어요

 

 

벽에는 캔버스 액자가 쪼르르 걸려 있는데

 

마카롱 옆면을 그린 유화 그림이네요

사장님이 직접 그리셨을 수도? ㅎㅎ

 

창문틀 위엔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피규어가

놓여 있어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바이재재의 명함

 

마카롱 유통기한냉장보관 시 2-3일 이고

장기보관 시 냉동 보관해 줘야하며

냉동보관 2~3주 내로는 먹어야 합니다~

 

마카롱에 들어가는 재료 및 원산지도

큼지막하게 적혀 있습니다!

 

진열장 안엔 마카롱들이 잔뜩 쌓여 있었고

총 18가지 맛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날그날 준비되어 있는 마카롱과 재고상태는

바이재재 인스타그램에 실시간 업로드되니

인스타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게 좋아요 ^^

 

 

오랜만에 방문했더니 대왕 마카롱이 있어

사장님께 물어보니 다쿠아즈 마카롱이래요

기존 마카롱에 비해 1.5배 사이즈인데도

가격이 참 착하네요 ^^ ♡

 

다쿠아즈 마카롱은 총 세 가지 맛이 있었고

가격은 모두 3,500원으로 동일했어요

망고크림과 초코피칸은 선호하는 맛이 아니라서

 

말차티라미수 맛을 담았습니다 ^^

 

바이재재는 다양한 맛의 뚱카롱도 유명하지만

이렇게 알록달록 이쁜 캐릭터 마카롱도 아주

유명합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ㅅ<♡

 

인어공주, 진주조개, 니모, 구름, 유니콘 등

여름에 어울리는 다양한 캐릭터 마카롱들이

많았는데, 유니콘과 인어공주는 너무 귀욤져

못 먹을 것 같아 사 오진 않았어요 ^^;;

 

다양한 마카롱 사진 쭉 쭉 보여드릴게요~

마카롱 종류와 가격 확인해 보세요

 

여심을 자극하는 핑크 마블 마카롱과

이쁜 민트색의 살구요거트 마카롱도 있고

 

무난 무난한 느낌의 마카롱도 있었어요

 

눈길이 가지 않는 마카롱이 없었고요

전부 맛있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느낌~!

 

 

낮은 매대엔 스콘 바구니들이

옹기종기 모여 있네요~

인스타그램을 보니 스콘이 인기상품이라

금세 품절되는 듯 보였어요 ㅎㅎ

 

스콘에 발라먹는 망고와 산딸기 스프레드는

1회 분량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 중이었어요

 

제일 기본인 노릇노릇한 플레인 스콘과

 

무화과가 콕 박힌 초코무화과 스콘도 있었어요

 

앙버터 스콘은 사 올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

마카롱을 너무 많이 골라서 이번엔 포기했고

담에 가면 꼭 사 오려해요~!

 

 

마카롱 한봉 다리 가득 사 왔습니다 ㅎㅎ

저는 이동거리가 짧아 비닐봉지에 담아주셨는데

30분이상 이동해야 하는 분들은 보냉백에 담아

드라이아이스를 넣어 주십니다 ^^

 

마카롱 7개에 다쿠아즈 1개 해서

총 2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ㅎㅎ

 

맨 위 중심부터 시계방향으로 알려드려요

레몬화이트초코 > 순수산딸기 > 허니콘옥수수

몽블랑(조개) > 순수우유(구름) > 고구마치즈케이크

(가운데) 코코넛로쉐 마카롱입니다

 

옆면을 보면 뚱카롱의 두께가 느껴져요~

정말 뚱카롱 들이죠? 필링이 정말 두꺼워요

 

대왕 진주를 품고 있는 핑크 조개 마카롱은

몽블랑 필링이 가득 들어 있어

고소하고 부드러운 밤맛이 많이 느껴지고

진주는 바사삭! 하며 부서져 식감도 좋아요♡

 

조개 모양의 뒷면도 진짜 이쁘쥬?!

 

코코넛가루가 듬뿍 뿌려진 코코넛로쉐 마카롱은

진한 맛의 코코넛 필링 안에 헤이즐넛이

들어 있어 식감도 아작아작 하니 맛있어욤!

 

이 뚱카롱은 색감만 봐도 고구마네요 ㅎㅎ

겉엔 부드러운 빵?가루가 묻어 있고

치즈 필링 속에는 고구마 무스가 듬뿍

들어 있어 고구마 치즈케이크 맛이나요~!

 

쌍콤한 산딸기 필링이 듬뿍 들어간

순수산딸기 마카롱도 맛있고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허니콘 옥수수 마카롱은

진짜 옥수수 알갱이들이 듬뿍 묻어 있고

옥수수 필링까지 듬뿍 들어간 뚱카롱이라

옥수수맛이 정말 찐하게 나요~! 탑 꼬끄 위에는

설탕이 코팅되어 있어 달콤한 맛도 굿~♡입니다

 

레몬화이트초코 마카롱인데 레몬이라길래

엄청 새콤?할까 봐 걱정했는데 상큼한 레몬향이

살짝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단맛이에요 ^^

 

무지개 젤리가 올려진 구름모양 마카롱은

우유맛 필링이 들어 가 있어서 마카롱만 먹으면

고소하고 순수한 우유맛이 납니다~

젤리는 아주 새콤달콤해요ㅎㅎ

 

말차 티라미수 다쿠아즈 마카롱은

마카롱 꼬끄가 아니라 조금 더 폭신한 식감이었고

아주 찐한 녹차맛이 느껴졌어요~ 부드럽고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도 맛있어 아아와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리네요 ^^

 

새로운 마카롱 세계를 알게 해준 바이재재는 

각각의 마카롱마다 필링 맛이 다 다르게 느껴지고요

단순 뚱카롱이 아니라 하나하나 정성이 들어가 그런지

단 맛도 적당하고 꼬끄도 바삭! 쫀득하니 맛있어욤

바이재재 마카롱은 늘 맛있게 먹고 있어요

강동구 마카롱 맛집으로 추천드려요 ^^♡

 

서울 강동구  풍성로53길 27 1층

영업일 : [매주] 목 / 금 / 토

영업시간 : 오전 9시 - 오후 9시

(마카롱 소진 시 조기 마감합니다)

가격 : 마카롱 2,000원~3,800원

마카롱 외 다쿠아즈, 스콘 판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