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스터치 메뉴 추천! 내슈빌 핫치킨버거 & 핫통다리 콤보

반응형

맘스터치 메뉴추천 : 내슈빌 콤보

본방사수는 못하지만 늦게라도 챙겨보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놀면뭐하니인데요 방송중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PPL제품으로 먹던 맘스터치의 햄버거와 치킨이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배민으로 바로 주문 해버렸습니다! 방송 당일날은 맘스터치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고 하네요ㅎㅎ 

 

맘스터치 커플 내슈빌콤보 세트 13,800원 + (사이드 추가)콘슬로우 1,800원

 

환불원정대에서 먹었던 세트인 내슈빌콤보 세트입니다~! 요건 커플세트로 내슈빌 핫통다리1개, 싸이버거 1개, 내슈빌 핫치킨버거 1개, 케이준 양념감자(소), 탄산음료 2개로 구성되어있고 싱글세트도 따로 있습니다

 

맘스터치의 가장 베스트 메뉴이자 제가 제일 좋아하는 싸이버거가 내슈빌콤보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게 좋았어요^^ 박스안에는 내슈빌 핫통다리가 들어있어요

 

감자튀김과 탄산음료는 세트구성 상품이고 콘슬로우는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맘스터치 메뉴 : 커플 내슈빌콤보세트

맘스터치 내슈빌콤보세트 포장을 풀어 접시에 담아봤는데요 가격 대비 아주 푸짐한 구성이에요♡

 

 

맘스터치 메뉴 : 싸이버거

맘스터치 메뉴 중 가장 애정 하는 싸이버거입니다♡ 큼지막한 통닭다리살 튀김이 들었고 신선한 양상추와, 슬라이스 한 양파, 피클과 화이트소스까지 내용물이 정말 푸짐합니다!

 

싸이버거의 핵심인 통닭다리살 튀김은 육질이 정말 쫄깃하고 부드러워 정말 맛있어요♡ 게다가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크림소스까지 완전 제 취향입니다! 햄버거 빵이 좀 퍽퍽한 느낌이 들긴 하는데 그 점만 빼면 완벽합니다!

 

맘스터치 메뉴 : 내슈빌핫치킨버거

맘스터치 신메뉴 내슈빌 핫치킨버거입니다 싸이버거보다 쪼금 더 두툼한 크기입니다 맘스터치의 콘슬로우와 화이트치즈, 양파 슬라이스가 푸짐히 들었습니다

 

싸이버거와 동일하게 통닭다리살 튀김이 들어있어 치킨속살은 아주 촉촉하고 쫄깃합니다! 맘스터치 내슈빌 핫치킨버거는 이름대로 핫치킨을 사용해 매콤한 맛이 느껴지지만 콘슬로우와 햄버거 빵이 있어 매콤한 맛이 확 느껴지진 않네요 케첩 맛이 찐한 콘슬로우가 듬뿍 들어 그런지 새콤, 짤짤, 매콤한 맛이 섞여 꽤나 자극적인 맛인데요 그렇다고 한 가지 맛이 막 튀는 느낌은 아니고 조화롭게 어우러집니다 ^^

 

 

맘스터치 메뉴 : 내슈빌핫통다리

환불원정대의 막내 화사가 손으로 들고 뜯어먹던 내슈빌 핫통다리입니다ㅎㅎ 치킨은 바삭하게 잘 튀겨져 보이는데 소스가 발라져있다보니 바삭한 식감은 없어요 치킨 겉면에도 핫소스가 발라져 있지만 치킨 염지도 매운맛으로 했는지 속살만 먹어도 얼얼한 매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맘스터치 메뉴 : 케이준양념감자

일반 감튀보다는 케이준 감자튀김을 정말 좋아라해서 맘스터치의 감튀를 정말 좋아해요 케이준 시즈닝이라 케첩을 안 찍어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맘스터치 내슈빌콤보는 부드런운맛의 싸이버거와 매운맛의 내슈빌핫치킨버거 두가지 맛의 버거를 먹을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내슈빌핫통다리가 1개인게 좀 아쉬운점인데 다음에 시키게 되면 닭다리 1개를 추가 시켜서 먹게 될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