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미노 피자 메뉴 추천! 글로벌 레전드 4피자

반응형

도미노피자 메뉴 글로벌 레전드 4피자

요즘 도미노피자 신메뉴 광고가 자주 눈에 띄었는데요 도미노피자가 30주년을 맞아 4개국의 베스트 피자 메뉴를 한 판에 담은 글로벌 레전드 4피자를 출시했네요~! 피자 한판으로 4가지 맛을 볼 수 있는 메뉴여서 기쁜 마음으로 시켜봤습니다ㅎㅎ

 

도미노 피자박스는 광고중인 연예인이나 피자사진이 프린트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트렌드에 맞춰 약간 레트로한 분위기의 피자박스로 변경되었네요 전의 디자인보다 훨씬 더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소수의 악의적인 배달기사님들이 박스를 열어 음식을 먹는 등 안좋은 행동으로 이슈가 되서 그런 문제를 방지하고자 음식 박스에 스티커를 붙여서 보내주는 것 같은데요 이런 스티커 하나로 안심하고 배달음식을 먹을 수 있게되는거 같아 좋았어요^^

 

피자 한 판과 함께 갈릭디핑소스 2개, 핫소스 2개, 피클 1개가 기본세트로 왔습니다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 4피자 (L) 35,900원 (+ 슈퍼 시드 도우 추가 2,000원)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 4피자는 한국, 미국, 영국, 프랑스의 베스트 피자메뉴 4가지를 한 판에 담았어요~!! 피자도우도 6가지 슈퍼 시드가 함유된 도우가 새로이 출시했다해서 추가로 선택해봤습니다ㅎㅎ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 4피자 주문 시 사이드 메뉴인 스파이시 씨푸드 로제 파스타를 50% 할인해서 8,800원 > 4,4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제가 주문한 매장에선 이 파스타를 판매하지 않더라고요..ㅠ 도미노피자 모든 지점에서 판매하는 메뉴는 아니니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주문시면 좋습니다

 

 

도미노피자 4개국 베스트 메뉴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 4피자에는 한국의 씨푸드 퐁듀 피자와 미국의 필리치즈 스테이크 피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국의 씨푸드 퐁듀피자에는 통새우, 홍게살, 오징어가 토핑으로 올려져있고여 미국의 필리치즈 스테이크 피자에는 스테이크 고기 덩어리가 올려져 있고 다진 고기 토핑이 올려져 있어 불고기 피자 같아 보이기도 했어요ㅎㅎ

 

도미노 글로벌 레전드 4피자 또 다른 맛은 호주의 갈릭&베이컨 랜치 피자와 프랑스의 프렌치 퐁듀 피자입니다

 

호주의 갈릭&베이컨 랜치 피자는 얇게 썰은 닭안심과 베이컨이 올려져 있고 위에 고소한 렌치 소스를 뿌린 피자입니다 프랑스의 프렌치 퐁듀 피자까망베르, 미몰레트, 브리치즈를 세 가지 사용한 치즈피자입니다~!

 

슈퍼 시드 도우는 약간 까무잡잡한 색감인데요 렌틸콩, 헴프 시드, 아마 시드, 퀴노아, 병아리콩, 귀리 총 6가지 슈퍼 곡물로 만들었다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뭔가 좀 더 건강한 맛이고 식감은 다른 도우에 비해 좀 더 폭신한 느낌이 들었어요

 

피자맛은 4가지중에 통통한 새우가 올라간 씨푸드 퐁듀 피자가 제일 맛있었어요~! 미국의 필리치즈 스테이크 피자는 짭조름한 고기의 맛이 많이 느껴져 불고기 피자 같은 맛이었고여 호주의 갈릭&베이컨 렌치 피자는 소스의 맛이 크리미하고 고소한 맛이였어요 프랑스의 프렌치 퐁듀 피자는 세 가지 치즈의 깊은 맛을 기대했는데 진한 치즈맛이 아니라 아쉬웠어요

 

살짝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피자맛은 갈릭디핑소스와 핫소스를 뿌려 먹으니 굿이네요ㅎㅎ

 

4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글로벌 레전드 4피자는 다양한 맛을 먹어보고 싶은 분들께 좋을 것 같네요~!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주문한 매장의 글로벌 레전드 4피자는 전반적으로 토핑이 좀 빈약하고 소스와 치즈 양도 적은 편이라 기대한 것보단 솔직히 좀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 씨푸드 퐁듀 피자가 제일 입맛에 맞았기 때문에 다음에 주문한다면 시푸드 피자를 주문하게 될 것 같네요 :)

 

도미노피자는 할인혜택이 자주 바뀌는데 현재 매주 화요일에 방문 포장 주문 시 40%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먼저 주문하고 방문해야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주문전에 할인혜택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