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컬리 간편식품으로 치즈 함박스테이크 만들기 [오키친 치즈인더버거]

반응형

「마켓컬리 오키친 치즈인더버거」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오키친 치즈인더버거 스테이크입니다 :)

 

1개 가격 5,900원이고 호주산 소고기국산 돼지고기 1:1비율로 사용하였고 중량 260g입니다~함박스테이크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 있고 머쉬룸 포레스트 소스가 뿌려져있어요

 

 

치즈인더버거스테이크 조리법

조리법은 냉동식품답게 매우 간편해요ㅎㅎ 종이 포장이만 제거 후 포장필름은 뜯지 않고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 6~7분 돌려주면 끝~!

 

겉 종이포장을 겉어낸 모습인데 생각보다 소스가 적게 든 듯 보이네요;; 이 상태로 전자렌지에 넣어준 뒤 7분 간 조리하면 됩니다

 

소스가 적어 보였었는데 낙낙히 부어지네요ㅎㅎ

 

냉장고를 뒤져서 같이 곁들여 먹을 음식을 꺼내보았습니다! 피자를 먹고 남은 피클과 편의점표 뭉계뭉계란 고구마 샐러드가 있었습니다! ㅎㅎ

 

샐러드와 피클까지 더하니 그럴싸한 플레이팅이 되었어요 ^^ 스테이크가 260g이라 1개의 크기가 작지 않고 치즈가 들어 있어 옆면에서 보니 두께가 상당하네요~!

 

치즈의 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꽤 들어 있고 치즈가 쭈욱~~~ 잘 늘어납니다♡ 맛도 상당히 맛있고 괜찮았어요 고기 잡내도 거의 안나고 부드러운데다 소스맛도 함박스테이크와 잘 어울리고 예상보다 더 맛있었어요^^

 

조리방법도 간단면서 근사하게 한끼 먹을 수 있어 만족스러운 치즈인더버거 스테이크였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