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추천상품 통새우완탕 간편한데다 핵맛♡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통새우완탕」

CP 통새우완탕 : 12,460원 / 4박스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유명한 통새우완탕입니다! 총4박스 한 묶음으로 판매하고 있고 1박스에 3,000원정도에요

 

한 박스 중량154g인데.. 2인분이래요! 음...아동 기준으로 1인분 인거겠죠? 저에겐 통새우완탕 1박스가 1인분입니다!!

 

원산지태국이고 1박스240칼로리 밖에 안되요?!

 

조리법을 읽어보니 해동 없이 냉동 그대로 조리하면 된다고 하니 편하네요ㅎㅎ

 

 

통새우완탕 구성품

1박스에 통새우완탕 12개수프 2개가 들어있습니다

 

통새우완탕 조리과정

1_물 끓이기

통새우완탕을 익혀줘야 하니 냄비에 물을 넉넉히 부어 끓여주세요

 

2_통새우완탕 삶기

물이 끓기 시작하면 통새우완탕을 넣어서 3~4분간 잘 삶아주시면 됩니다! 완탕을 바로 국물에 넣고 익히게 되면 완탕에서 나온 전분 때문에 국물이 상당히 걸쭉해지고 아주 탁해지니 완탕과 국물은 꼭 따로 끓여주세요!!

 

3_국물 만들기

국물 만들기라고 적기에도 민망한데요..스프 1봉지당 물 310ml를 넣어주시면 되는데 물과 스프만 넣고 끓여주시면 완성입니다! 저는 2박스를 만들어서 총 4개의 스프와 물 1200ml를 넣었습니다

 

4_국물에 통새우완탕 넣기

국물이 한번 끓으면 미리 익혀둔 통새우완탕을 넣어주세요~역쉬! 24개정도는 넣어야 든든해 보이죠?

 

5_대파 넣고 마무리

추가로 대파를 넣어서 한번 끓여주었어요~계란을 풀어 넣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

 

 

완탕피가 흐물흐물 잘 풀어져 보이는 게 엄청 보드라울 것 같죠? ^^

 

한입 베어 무니 오통통한 새우살이 보입니다~이름 그대로 완탕 1개당 통새우 1개가 들어있어요! 통통한 새우살이 탱글하게 씹히고 흐물한 피가 보드라워서 맛있네요 ^^ 새우살도 튼실하고 전체적인 식감도 좋았습니다!

 

국물도 맛있는데 MSG 맛이 진해요! 저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었는데 MSG 맛을 싫어하시는 분들 싫어하실수도 있겠네요ㅎㅎ 만드는 방법도 복잡하지 않고 맛도 좋고 코스트코 추천상품엔 다 이유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