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켓컬리 추천상품 사미헌 갈비탕으로 간편한 한끼!

반응형

「마컷컬리 추천상품 사미헌 갈비탕」

마켓컬리 단골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사미헌 갈비탕 저도 구매해 봤어요 ^^

사미헌 제품은 조금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맛이 좋고 조리도 쉬워 세일할때 많은 분들이 구매해서 쟁여둔다고 하더라구요

 

사미헌 갈비탕 : 11,000원 / 2인분 / 1kg

사미헌 갈비탕은 인터넷에 판매되고있는 제품 중에선 상당히 고가로 1팩11,000원입니다~총중량1kg으로 2인분인데 저에게는 적은 양으로 느껴지네요 ^^;

 

그레이컬러톤의 깔끔한 패키지디자인이 고급져보이네요ㅎㅎ 제품 패키지 높이가 상당한게 뭔가 많이 들어있을꺼 같에요!

 

패키지 측면에는 조리법이 적혀 있는데 해동없이 냉동상태 그대로 끓여도 된다고 하네요 냉장 해동해서 끓여 먹을 때 가장 맛있다고 적혀 있기는 한데 냉동실에 두었다 그냥 끓이는 게 가장 간편할 듯해요 ^^

 

종이박스를 벗겨내니 제품에 대한 설명들이 적혀있는데 고기미국산 70% / 국내산 30%네요

 

냉장해동이 가장 맛있다고 해서 냉동실에서 냉장실로 옮겨 하룻밤 두었었는데 완전히 다 녹지는 않았어요ㅠ

 

 

사미헌 갈비탕 조리과정

1_갈비탕 해동시키기

냉동상태의 갈비탕을 냄비에 넣고 중불로 해동시키면서 끓여줍니다

 

 

2_갈비탕 끓이기

냄비 뚜껑을 덮고 육수가 다 녹을 때까지만 끓였어요 오래 끓이면 국물이 짜질 수 있으니 너무 오래 끊이지는 마세요!

 

뼈에 붙은 고기의 양이 적지는 않네요ㅎㅎ 큰 뼈 3개+고깃덩어리가 2개 더 들어 있었어요 ^^

 

플레이팅

갈비탕을 그냥 먹을 순 없죠! 같이 먹을 흰쌀밥과 섞박지도 플레이팅 해주니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했을 뿐인데 그럴싸한 한 끼가 완성^^

 

진한 국물맛에 간도 좋고 감칠맛이 있고 담백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잡내 없이 깔끔했습니다~! 요리하기 귀찮을 때 간단하게 한 끼 차리기 딱 좋은 음식인 것 같아요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으로 가족들이 다 잘 먹을 것 같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