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MR 구수하고 맛있는 간편식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반응형

「HMR 간편식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코스트코 추천상품으로 이미 넘넘 유명한 (한우물)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을 사 보았습니다! 사기 전엔 도대체 왜 이게 추천상품일까 했는데 제가 먹어보니 납득이 되더라구요ㅎㅎ

 

봉투 이미지컷엔 곤드레나물밥이 돌솥에 담뿍 담겨 있네요~육식파들은 비주얼이 그다지 안 땡길 수 있다는거ㅋ 저도 엄청난 육식파라 음..나물밥이구나..이 정도?ㅎㅎ 이미지 컷을 보고 먹어보고 싶다거나..그렇진 않네요

 

1봉지의 중량은 1,310g 입니다ㄷㄷ 뭐든 대용량으로 판매하는 코스트코ㅋㅋ 너무 많은게 아닌가..싶었는데 두 끼 먹으니 없네요;;ㅎㅎ

 

정식 명칭은 유기농 곤드레 나물밥으로 들어가는 식재료를 전부 유기농으로 사용했다고 해요 식재료가 모두 유기농이라 건강한 한 끼가 될 것 같네요 

 

조리법은 넘넘 간단합니다 ^^ 냉동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프라이팬으로 3분 30초 조리해주면 끝! 간편히 먹으려고 구매한거니 전자레인지가 좋네요ㅎㅎ

 

곤드레나물밥 영양정보입니다~저는 영양정보는 꼼꼼히 살펴보진 않아요 ^^; 칼로리는 가끔 확인하는데 어차피 먹을것..칼로리 따위! 1인분 262g440kcal로 생각보다 높은 편입니다ㅋ 곤드레나물이라길래 칼로리가 낮을 거란 생각했는데ㅎ 아마도 양념소스 때문에 칼로리가 높을 것으로 생각돼요

 

 

큰 봉투 안에는 낱개 포장된 곤드레 나물밥 5봉지+간장소스 5개가 들어 있습니다 짝수가 아닌 게 좀 아쉽네요ㅎ 다음에 가면 1팩 더 사 와야겠어요 ^^;;

 

한 봉지만 먹어도 배부를 수 있는 넉넉한 양이 마음에 쏙~! 투명한 비닐 부분으로 곤드레나물밥이 보이는데 이미지 컷과 비슷할 정도로 듬뿍 들어 있는 듯하네요 ㅎㅎ

 

낱개 포장지에도 조리방법이 적혀 있습니다~전자레인지란 글씨만 읽고 봉지째 전자레인지에 돌렸는데 전자렌인지 전용기에 담아서 돌리라고 적혀 있네요 ^^;;

 

전자렌지에 3분 30초 돌렸더니 아주 따끈따끈하게 골고루 잘 데워졌네요! 게다가 밥 사이사이 곤드레 나물이 생각보다 꽤 많이 들어 있습니다

 

곤드레 나물밥과 먹으려고 집 반찬 감자조림과 김치, 조미김까지 꺼내 주니 그럴싸한 한 끼가 차려졌습니다 이렇게 차리는데 5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았어요ㅎㅎ 완전 편함♡

 

양념간장을 뜯어 밥 위에 고루 뿌려주고 싹~싹~골고루 잘 비벼주었습니다! 그리고 참기름 반 스푼을 추가로 넣어줬어요ㅎㅎ 일단 아무 반찬 없이 한수저 먹어봤는데 육식파인 저희도 오~! 꽤 괜찮은데?! 란 소리가 나오네요 곤드레나물밥이 은근 구수하면서도 감칠맛이 있어요 버터를 살짝 넣은 것처럼 고소한 맛이 느껴집니다♡

 

조미김에 싸 먹어도 찰떡궁합이에요~!

 

새콤한 김치와 먹어도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저는 김치에, 남편은 김에 한 공기 뚝딱 먹어치웠어요 ㅎㅎ

 

코스트코 추천상품이 곤드레나물밥이라고?생각하며 구매해봤는데 역시..추천상품엔 이유가 있네요!! 먹어보니 담백하면서도 구수하고 감칠맛이 느껴지는 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해요^^ 간편하고 가성비까지 좋으니 다음 코스트코 쇼핑에도 무조건 재구매각입니다 ㅎㅎ

 

이전글 ▶ 아침 간편식! 한우물 새우볶음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