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들이음식 / 캠핑음식 추천상품 코스트코 낙곱새♡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낙곱새」

코스트코 밀키트 제품 중 가장 유명한 낙곱새를 구매했습니다~! 낙곱새를 보고 처음 든 생각은 4인 가족이 먹기 좋은 양이인거 같았어요ㅋ 양이 너무 많아보여 사야 되나 말아야 되나 고민하다가 이틀에 나눠먹으면 되겠지?!생각하며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

 

가격은 29,990원이고 내용물의 무게를 보니 1,935g 입니다ㄷㄷㄷ 거의 2kg;; 낙지, 곱창, 새우 모두 단가가 비싼 식재료에다 양도 많이 들었으니 가격이 비쌀 수 밖에 없겠네요

 

제조일이 6월 7일이고 유통기한이 6월 9일입니다 무조건 이틀 안에 먹어줘야 해요~! 아무래도 해산물이 냉동이 아닌 생으로 들어 있어서 이틀 이상 냉장 보관하면 위험할 것 같아요

 

코스트코 낙곱새는 플라스틱 포장재만 제거하면 바로 조리할 수 있게 나온 제품이에요!! 냄비도 필요 없이 바로 호일 냄비 그대로 불에 올려 끓일 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캠핑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가는 상품 중 하나에요~^^

 

호일 냄비 아랫부분에는 낙곱새 소스(250g) x 2개, 우동사리면 (210g)이 1개 들어있습니다 후식 우동까지 들어 있는 센스란~!

 

 

이 통통한 낙지태국산이에요비린내도 안 나고 선도도 아주 좋네요^^

 

소곱창호주산으로 양념이 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잡내를 잡기 위해 양념을 해두었나봐요 기름도 적당히 제거되어 있습니다

 

새우는 태국산이고 비린내도 안 나고 신선했어요 새우 크기도 꽤 크네요!ㅎㅎ

 

집에서 만드는거라 호일냄비에 그대로 끓이지 않고 전골냄비를 따로 준비해서 만들었습니다^^ 집들이음식으로 준비할때는 냄비에 따로 담는걸 추천드려요ㅎㅎ 위에서부터 재료를 덜어내 주었는데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낙.곱.새가 이렇게 많이 들어 있을 줄이야~!!ㅎㅎ 엄청 푸짐히 들어있네요♡ 낙지, 곱창, 새우 무게만 대략 600g 정도 됩니다

 

캠핑을 가게 되면 조금씩 덜어서 구워먹는것도 괜찮을꺼 같은데요?!

 

 

낙곱새 조리과정 [집들이음식용]

1_양배추 깔기

납곱새에 포장되어 있던 순서대로 냄비에 넣어주었어요~맨 아래 깔려 있던 양배추부터 차곡히 넣어주었습니다

 

2_당면 넣기(당면은 먹다가 나중에 넣는걸 추천!)

양배추 위에 당면이 올려져 있었서 그 순서 그대로 넣었는데 직접 끓여먹어 보니 당면은 낙곱새를 먹다가 나중에 넣어주는 게 좋을 듯해요 당면을 넣어놓으니까 불어버리고 국물을 쭉쭉 흡수해 버리더라구요ㅠ

 

3_대파 넣기

파를 냄비 가장자리에 둘러줍니다

 

4_낙지, 곱창, 새우 올리기

낙지와 새우 곱창을 구분해서 올려주시면 이뻐보여요ㅎㅎ

 

5_양파 올리기

맨 위에 있던 양파를 올려주면 담기 끝~!

 

6_소스 넣고 끓이기

소스를 넣어서 골고루 펴주고 뚜껑을 덮어 끓여 주세요! 물도 넣어줄 필요가 없는데 아래 깔려있는 야채가 익으면서 야채수가 나옵니다ㅎㅎ

 

7_약불로 줄여서 푹 익히기

바글바글 끓기 시작할때 불을 약불로 줄인 후 뚜껑을 열고 재료가 푹 익을 때까지 끓여주세요! 야채에서 물이 나와 국물이 자작이 생겼어요~^^

 

다 익혔는데도 양이 엄청나게 푸짐해 보이네요♡

 

 

낙지, 곱창, 새우를 한 수저에 떠서 맛보았는데 오~!!! 맛있어요ㅎㅎ 게다가 안 매워요~부산 낙곱새는 엄청 맵다고 알고 있어서 엄청 쫄아서 맛봤는데 코스트코 낙곱새는 달큰한 맛이 강하고 칼칼한 정도? 매운 음식 못 먹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

 

낙지가 질기지 않을까 걱정했었는데 전혀 질기지않고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

 

새우도 맛있었는데 육즙이 많이 빠졌는지 살짝 푸석한 느낌이 초큼 아쉬웠어요ㅎㅎ

 

곱창에는 곱도 좀 들어있어 꼬숩고 쫜득쫜득하니 맛있네요♡

 

당면도 아주 잘 익어 호로록~! 맛있게 먹었는데 나중에 너무 불어나서 건져내고 먹었어요

 

처음 볼때는 양이 엄청 많아보여 걱정했는데 둘이서 2/3는 먹었더라구요ㅎㅎ 다음날 남은 국물에 우동사리 넣어서 먹었는데 아주 맛있었어요~! 꼭 넣어 드셔 보세요 ^^ 우동으로 아쉬워 볶음밥까지 만들어 먹었는데 ㄹㅇ존맛탱♡ 낙곱새 국물이 남았으면 꼭 볶음밥까지 드셔 보세요~! ㄹㅇ 꿀맛임다!

 

코스트코 낙곱새는 밀키트의 정석!같았어요ㅎㅎ 그동안 사봤던 밀키트들은 약간의 손질은 필요했는데 코스트코 낙곱새는 전혀 손질할 게 없고 간편히 조리할 수 있는 제품에다 맛까지 있어 다른 밀키트 회사에서도 이렇게 만들어줬으면 좋게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간편하고! 푸짐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캠핑음식이나 집들이음식으로 코스트코 낙곱새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