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슈또핫"에서 [피]를 담당하는 우노피자

반응형

「피슈또핫 UNO불고기피자」

오뚜기몰 핫세일로 피슈또핫을 싸게 득템했어요♡ 그중에서 우노피자를 먼저 소개드립니다! 불고기 피자 / 콤비네이션 피자 2가지 맛이 있었는데 저는 불고기 피자로 겟! 우노피자 사이즈는 상당히 귀여운 사이즈네요ㅎㅎ 스몰 사이즈♡의 피자입니다

 

박스 뒷면엔 영양정보, 원재료명, 조리법 등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한 박스(180gX2개입) 들어있고 한 박스에 960kcal에요;; 역시 작다고 무시할 수 없어요ㅎㅎ 도우에 신경을 써서 20시간 이상 저온 숙성을 했다고 하네요~^^

 

조리법이 아주 자세히 적혀 있는데 전자레인지,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 오븐 등 다양한 조리기구에 따른 조리시간까지 적혀있어요! 그중 오뚜기에서 가장 추천하는 조리도구는 오븐! 피자는 오븐이죠~! 미니 오븐이 있으신 분들은 오븐에 조리해서 드셔 보세요^^ 저는 오븐이 없어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려구요

 

 

한 박스에 들어 있는 피자 두 판입니다! 아주 귀여운 사이즈로 15cm 정도에요

 

냉동실에서 바로 꺼낸 피자 비주얼이 맛있어 보이진 않네요 ^^; 그래도 토핑은 넉넉히 올려져있어요~

 

3.5L 용량의 에어프라이어인데도 피자 사이즈가 귀여워서 딱 들어가네요 ㅎㅎ 예열 없이 200도로 맞춘 뒤 12분 돌려주었어요 (조리법엔 에어프라이어 예열 후 9~10분)

 

치즈가 갈색으로 노릇하게 아주 잘 익었어요! 역시 에어프라이어는 베이크에도 안성맞춤♡ 피자 바닥면을 보면 선이 그어져 있습니다 4등분을 할 수 있도록 선이 그어져 있으니 조리 전에 살짝 힘주어 쪼개서 돌리면 조리 후 피자를 분리하기 훨씬 쉬워요~ ㅎㅎ

 

모짜렐라 치즈가 노릇! 하게 아주 잘 녹았구요

 

바싹불고기도 잘 구워졌습니다 ^^

 

한 입 먹어봤는데 짭조름한 불고기, 꼬소한 치즈와 야채가 잘 어우러져 꽤 괜찮네요^^ 불고기 피자라 단! 짠! 조화 괜찮았어요 도우도 퍽퍽하지 않았고 쫄깃했구요

 

 

오뚜기 인스타에서 피자 위에 콘치즈를 뿌려 먹는 영상을 봤었는데 찐으로 맛있어 보였어요ㅎ 맛있어 보이는 건 따라 해 줘야죠ㅋㅋ 집 근처 편의점에서 마지막 남아있던 콘치즈를 겟!!

 

콘치즈라길래 콘+치즈만 들었을 줄 알았는데 마카로니와 작게 썰린 야채들도 들어있네요 편의점 가격은 3,800원으로 초큼 비쌉니다 오뚜기몰에선 2,980원에 팔고 있습니다

 

전자렌지에 3분 돌려 피자 위에 투하!

 

와우! 이 비주얼 무엇?! 그냥 막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ㅎㅎ? 느끼하지 않아요! 적당히 단짠단짠입니다ㅎㅎ 콘치즈만 퍼 먹어도 맛있네요

 

피자 위에 골고루 펴 발라주었어요

 

치즈+콘+피자(맛있는거x3) 짭짤한 피자에 달콤한 옥수수콘 고소한 치즈까지 있어 맛이 훨씬 풍부해지네요ㅎㅎ 한 조각 먹을 때마다 후드득 떨어질 것 같지만 의외로 안 떨어져요. 치즈가 재료들을 붙게 해 줘서 위에 얹은 콘치즈가 막 떨어지거나 하진 않았어요

 

냉동피자에다 가격도 저렴해서 기대치 않았는데, 꽤 괜찮은 맛이었구요 간식 아닌 주식으로 먹어도 될 정도의 양으로

가성비가 아주 굿이었습니다 ^^

 

이전글 - "피슈또핫"의 [슈] 크로크무슈

이전글 - "피슈또핫"의 [또] 멕시칸 브리또

이전글 - "피슈또핫"의 [핫] 모짜소떡 핫도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