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소! 쫀득! 오뚜기 모짜소떡 핫도그 만들기

반응형

「피슈또핫 핫도그 모짜소떡 맛」

오뚜기 피슈또핫 세트에서 "핫"을 담당하는 리얼 바삭한 모짜소떡 핫도그! 빅 핫도그 / 모짜소떡 핫도그 두 가지로 나왔는데 빅 핫도그는 소세지만 들어간 핫도그이고 모짜소떡핫도그는 이름 그대로 모짜렐라 치즈 & 떡 & 소세지가 들어있어요 ^^ 둘 중 고민하다 모짜소떡 핫도그로 주문해봤어요ㅎㅎ 

 

한 봉지(4개입) 400g으로 개당 100g이에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시 180도에서 13분 조리하면 되고 전자레인지 1분 40초 조리하시면 됩니다 오뚜기에서 가장 추천하는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에어프라이어에 3분 추가 조리해주는 게 가장 맛있다고 하네요

 

 

봉투를 개봉해보니 각각 낱개 포장되어 있는 핫도그가 나옵니다

 

1개100g으로 295칼로리에요~맛있는 것들은 다 칼로리가 높져ㅎㅎ

 

냉동 상태의 핫도그인데도 노릇하니 맛있어 보여요!!

 

Before / After

에어프라이어에 15분(예열 없이) 조리했더니 더욱 노릇하고 맛깔스러운 색상이 되었어요

 

핫도그 설탕 바르시나요? 전 정말 좋아해요♡ 설탕 접시에 듬뿍 깔아주고 굴려~! 굴려~!

 

 

짠! 눈 밭에.. 아니! 설탕 밭에 구른 핫도그네요~! 요 대로 먹어도 단짠단짠 넘 맛있죠!!

 

핫도그에 케첩을 안 뿌려 주면 섭해서 빨간 케찹 지그재그로 뿌려주었습니다ㅎㅎ

 

길거리 노점상에서 파는 핫도그랑 똑같지 않나요♡

 

잘만들어 졌네요 ㅎㅎ

 

핫도그 단면 모습이에요~모짜렐라 치즈→떡→소세지 순서로 들어있어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 말해 무엇! 넘 맛나구요♡ 떡은 쫄깃하면서 담백합니다! 마지막으로 짭조름하고 육즙 가득한 소세지로 다양한 맛이 느껴져 좋았구요 ^^ 치즈와 소세지 핫도그는 많이 먹던 맛이었고 떡은 좀 독특했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고요ㅎㅎ 세 가지 맛의 변화가 색달라서 좋았는데 기본인 소세지 핫도그를 좋아하시던 분들에겐 약간의 호불호는 있을 것 같네요ㅎㅎ

 

이전글 ▶ "피슈또핫"의 [피] 우노피자

이전글 ▶ "피슈또핫"의 [슈] 크로크무슈

이전글 ▶ "피슈또핫"의 [또] 멕시칸 브리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