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정판 오뚜기 오동통면 다시마가 두개! [feat. 맛남의 광장]

반응형

「오뚜기 오동통면 x 맛남의 광장」

 

저는 맛남의 광장을 즐겨 보는데요

맛남의 광장이 방송되고 난 후 방송에 나온

음식과 식재료들이 엄청 핫해지는 것 같아요

 

완도 다시마 편이 정말 인상적이었는데

백종원씨가 오뚜기 회장님과 전화 한 통화한 후에

바로 다시마가 두 장 들어간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 출시되었죠?!

백종원씨와 오뚜기 회장님 두 분 다 멋져요 ㅎㅎ

 

저는 쿠팡에서 주문해봤어요

쿠팡 로켓 와우 회원으로 무배 받았거든요

1봉지 2,000원으로 2봉지 구매했습니다 ^^

 

완도산 다시마가 두 장 들어간 한정판 오동통면

ㅎㅎ 맛에 크게 영향은 없을 것 같지만

궁금하기도 하고 완도산 다시마를 소비하자는

좋은 목적으로 만든 제품이니 구매를 해 봤습니다

 

 

한정판 오동통면 조리법은

1. 물 550ml + 다시마 2장 + 건더기 스프를 넣고 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분말스프와 면을 넣고 5분간 끓여준다

역시 라면이라 조리법 엄청 간단해요~!

 

1 봉지는 4개입으로 개당 500원 꼴입니다

라면은 정말 가장 싸게 먹을 수 있는 한 끼예요 ^^

 

오동통면 1개는 120g505칼로리

칼로리가 생각보다 높네요..

라면 먹으면서 칼로리 신경 써 본 적 없어

이제야 확인하고는 깜놀~! ㅋ

 

오뚜기 한정판 오동통면을 뜯어보니

다시마 두장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 + 면

이 들어 있습니다~

면이 아주 오동통~! 하네요 ㅎㅎ

 

조리법이 너무 쉬워 중간과정은 생략하고 완성!

설명되어 있던 조리법 그대로 끓여봤습니다

다른 건 일절 넣지 않고, 대파만 넣어 주었어요^^

신김치와 국물에 말아먹을 밥까지 세팅하면,

오동통면 먹을 준비 완료~! ㅎㅎ

 

오뚜기 오동통면은 면이 정말 오동통하네요~!

국물 맛은 맵지 않고 칼칼하면서 시원하고

다시마가 두장 들어가서 그런지,

감칠맛도 더 좋아진 듯합니다 ㅎㅎ

오동통한 면은 쫄깃하고 부드러워 맛있어요

너*리보다 더 맛있는 듯한데요?!

 

맛남의 광장과 콜라보해서 다시마가 두 장 들어가

더 맛있어진 오뚜기 오동통면 한정판은

제 입맛에는 딱~! 좋았어요 ^^ ♡

좋은 취지로 만들어진 데다 맛도 좋아

한정판 품절될 때까지 종종 먹을 듯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