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겉바속촉! 오뚜기 멕시칸 브리또 만들기 [트리플치즈]

반응형

「피슈또핫 브리또 트리플치즈」

오뚜기 피슈또핫 세트에서 "또"를 담당하는 브리입니다

 

정식 이름은 리얼 멕시칸 브리또! 치폴레살사치킨 / 베이컨 마카로니 / 페페로니 트리플치즈 3가지 맛이 있고 저는 페페로니 트리플 치즈로 샀어요! 치즈 덕후이기 때문에 고민 없이 골랐습니다ㅎㅎ 트리플 치즈맛은 세 가지 치즈(모짜렐라+고다+체다)  페페로니 햄이 들어갔다고 하니 맛없을 수 없겠죠?

 

 

피자, 크로크무슈와 달리 브리또는 3개가 들어있네요~ 

 

전자레인지에 조리 시 포장지 제거하고 종이 받침에 올려 조리하고 오븐에어프라이어에 조리 시 포장지 제거 후 종이 받침을 제거해서 조리해야 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1분 40초면 완성인데 오븐 18분에어프라이어 13분을 돌려줘야하니 역시 전자레인지가 가장 간편하네요^^

 

개별포장된 멕시칸 리얼 브리또 3개가 들어 있어요

 

1개125g으로 350kcal 입니다 이 정도 칼로린 간식으로 먹어줄 수 있죠~ㅎㅎ

 

 

에어프라이어와 전자레인지에 각각 조리해서 비교해 보기로 했어요

 

Before / After

에어프라이어에 예열 없이 180도에 15분 조리했습니다 아주 노릇하게 잘구워졌고 겉을 살짝 만져보니 아주 바삭! 하네요

 

Before / After

전자레인지에서 1분 40초 조리한 또띠아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조리한 것과 다르게 겉이 아주 폭신 & 부드럽네요~

 

근데 터져서 치즈가 삐져나와 벌임ㅠㅠ 전자레인지 돌릴 시 터질 수 있네요..남은 1개도 다음날 전자레인지에 덥혀 먹었는데 그건 옆구리가 터져버렸어요 ㅎㅎ

 

왼쪽에어프라이어 오른쪽전자레인지로 조리한 브리또입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한게 노릇하죠?!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브리또는 겉의 또띠아가 바삭하게 구워져 크래커 과자 같은 느낌이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브리또는 겉의 또띠아가 빵처럼 아주 보드랍고 폭신해요 속 내용물은 둘 다 진득하게 잘 녹았어요 ♡

 

치즈가 잘 녹은 브리또를 한 입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치즈의 고소한 맛과 페페로니 햄 맛이 적절히 어우러져 짜지도 않고 간도 잘 맞아 맛있었어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한 브리또는 겉바속촉이라 겉의 또띠아가 바삭한 크래커 같아 맛있었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브리또는 겉촉속촉이라 부드럽고 포근한 식감이 좋았어요 기대를 좀 덜하고 먹었는데 아주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브리또는 세일한다고 하면 고민 없이 재구매각! 그만큼 맛있게 먹었어요

 

이전글 ▶ "피슈또핫"의 [피] 우노피자

이전글 ▶ "피슈또핫"의 [슈] 크로크무슈

이전글 ▶ "피슈또핫"의 [핫] 핫도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