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침 간편식! 한우물 볶음밥으로 간단히 밥상 차리기 [코스트코 새우볶음밥]

반응형

「아침간편식으로 좋은 한우물 볶음밥」

아침 식사는 빠르고 간편하게 냉동볶음밥을 먹을 때가 많은데요 코스트코에서 아침 간편식으로 좋을 것 같은 새우볶음밥을 사봤습니다~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이에요~ 한우물이란 브랜드를 어디서 들어봤다 했더니.. 자주 사먹고 있는 곤드레나물밥과 동일한

회사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네요 ;;

 

한우물 통새우 볶음밥 : 12,500원 / 2,100g(300gx7봉지)

 

한 봉지가 1,800원 300g으로 용량이 푸짐하네요ㅎㅎ 칼로리는 한 봉지에 520kcal로 적은 편은 아니에요

 

한우물 볶음밥의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거나 프라이팬에 4분간 볶아주면 끝! 역시 냉동 볶음밥은 편리성이 정말 좋아욤 ♡

 

 

 

 

 

 

겉 봉투를 뜯으면 300g으로 소포장된 볶음밥이 총 7봉지 들어 있어요~ (왜 때문에 홀수 인 걸 까여ㅠㅠ?)

 

볶음밥에 들어간 쌀과 야채 등 대부분이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진 제품이라 좋네요~!

쌀(국산), 새우(베트남산), 대파(국산), 피망(국산), 파프리카(국산), 양파(국산), 당근(국산), 스크램블에그

 

해동 전 냉동상태의 한우물 볶음밥입니다

 

한 끼 2,000원도 안 하는데 야채와 새우살이 꽤 들어 있어요!

 

전자레인지 전용 뚜껑 씌운 다음 4분 돌려주었습니다

 

 

 

 

 

 

순식간에 고슬고슬한 새우 볶음밥이 완성되었네요 ^^

 

완성된 새우볶음밥을 플레이팅 해주었습니다

 

012

볶음밥에 자주 먹는 조합이에요~ 특히 스트링치즈는 한 번 넣어서 먹은 뒤로는 볶음밥 먹을때마다 같이 먹게 되네요ㅎㅎ

 

볶음밥에는 생각보다 새우살이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볶음밥은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반찬없이 먹어도 괜찮았고여 계란 스크램블이나 스트링치즈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한우물 통새우볶음밥은 양도 푸짐했고 맛도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 같은 브랜드에서 나온 곤드레나물밥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이전글 ▶ HMR 구수하고 맛있는 간편식 코스트코 곤드레나물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