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라카페 불소반쭈꾸미로 만든 쭈꾸미 삼겹살 요리

반응형

「농라 최고 인기템 불소반쭈꾸미」

농라카페는 각종 농수산물과 가공식품들을

직거래로 살 수가 있어서

자주 가서 뭐있나 구경하는 곳인데요

 

그중에서도 농라 불소반쭈꾸미는

구매자 후기도 좋을 뿐 아니라

판매 개시 후 30초 안에 완판되는

농라에서 정말로 핫한 인기템이에요~!!

 

여러 번 구매를 시도했으나..

늘 실패하다가..2주 만에 성공했답니다ㅎㅎ

(농라카페에서만 판매하다가 네이버 스토어

불소반 푸드에서도 판매 중입니다)

 

불소반 쭈꾸미

 

가격 : 11,000원 (농라 카페 9,900원)

용량 : 500g /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네이버 스토어에선 농라보단 가격 좀 더 비싸게

팔고 있지만 구매는 좀 더 수월하답니다

 

용량은 한 파우치 500g인데 여름이라 배송 중

녹을 수 있어 4팩 단위로 묶어 판매하고 있어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세 가지를 판매하는데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으로 구매했어용~

(맛을 섞어서 구매할 순 없답니다..ㅠㅠ)

 

 

집에서 쭈꾸미를 맛있게 먹어보려고

구매했던 주꾸미 팬을 드디어 써보네요~! ㅎㅎ

 

팬 가운데 해동한 쭈꾸미를 올려준 다음

쭈꾸미 전문점에선 삼겹살 추가하면 한 8장 주나요?

집에서 먹는 건 전혀 그럴 필요 없죠 ㅎㅎ

삼겹살 1근을 전부 다 넣어봤습니다~!

 

삼겹살을 빙 둘러주니 넘 이쁘지 않나요?!
꼭 꽃 같이 보이기도 하고요~ 삼겹살 꽃♡

 

쭈꾸미의 양보다 삼겹살이 더 많아

주객전도 된 느낌이지만.. 뭣이 중하단가요~

맛만 죠흠 되죠~^^♡♡♡

 

불소반 쭈꾸미는 생각보다 통통하고

큼직한 쭈꾸미들이 듬뿍 들어있어요~

 

센 불에 쭈꾸미와 삼겹살을 잘 볶아주었어요~

볶아주니 쭈꾸미가 많이 작아져 삼겹살이

더 많아 보이네요 ^^;;

 

한 입 크기의 삼겹살들도 맛있게 잘 볶아졌어요

 

 

불소반쭈꾸미를 더 맛있게 먹어보려고

날치알 깻잎 무쌈도 준비했습니다~ ^^

 

깻잎 위에 무쌈 얹고, 날치알 올려주기만 하면 완성!

과정은 아주 간단한데 만들어 놓고 보면 그럴 듯 해

엄청 뿌듯하니 만들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불소반 쭈꾸미 정말 오동통하죠?!

정말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쭈꾸미 양념 자체가 아주 맛있는 양념이네요~

 

그냥 먹는 것보단 날치알 깻잎 무쌈에

싸 먹는 게 훨씬 맛있었어요~ ♡

오도독 씹히는 날치알과 깻잎 향, 새콤달콤한

무쌈까지.. 쭈꾸미와 맛궁합이 넘 좋더라고요 ^^

 

근데 정말 아쉽게도 매운맛이 부족했어요..

순한맛을 주문한 데다 삼겹살을 듬뿍 넣었더니

매운맛이 1도 없었어요..ㅠㅠ

쭈꾸미하면 화끈한 매운맛이 느껴져야

쭈꾸미를 먹고 있구나~! 싶은데..

 

순한맛으로 주문해버린 저의 실수죠..

남은 불소반쭈꾸미엔 캡사이신 몇 방울이라도

넣어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불소반 쭈꾸미는 정말 많은 분들이 추천한 만큼

양념맛이 아주 맛있었는데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순한맛은 정말 순한맛이었다는거..ㅠㅠ

그리고 불소반쭈꾸미 드실 분들은 둘이 먹기엔 양이 살짝

모자를 수 있으니 저처럼 삼겹살 왕창 넣고 드셔 보세요~

정말 맛난 쭈삼 볶음이 완성된 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