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성비 + 맛! 둘 다 가진 코스트코 초밥 [코스트코 추천상품]

반응형

코스트코 추천상품 초밥세트 24P/32P

코스트코 추천상품 중에서 가성비 좋다는 후기가 많은 제품인 코스트코 초밥입니다! 마트 초밥은 가격만 싸고 맛은 별로일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코스트코 초밥을 구매한 후기들을 보니 평이 대부분 좋았고 실망했다는 후기가 거의 없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일단 저희 부부는 초밥 킬러이기 때문에 두 팩을 구입했습니다 ㅎㅎ 초밥코너에 2시쯤 갔는데 이미 많이 팔려있었고 남은 초밥의 상태가 그리 좋아보이지는 않았어요(오전 9:30분에 만들어진 초밥들이였습니다)

 

살까 말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직원분이 카트에 초밥을 가득 실고 나오셨어요!! 12:56분에 만든 초밥과 14:02에 만든 초밥이 같이 나왔어요~ 아마도 아침/ 점심/ 저녁 타임에만 새로운 초밥이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갓 만든 초밥을 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

 

초밥세트 32p : 19,990원

초밥세트 24p : 12,490원

 

초밥이 56개나 되는데 가격이 고작 32,500원!! 초밥 한 피스에 600원도 안 되다니! 가성비 갑이라 할만하죵?!

 

코스트코 초밥 유통기한은 만든 시간부터 6시간이라고 적혀있는데 웬만해선 바로 먹는 걸 권장하고 보관 시 냉장 보관해야 합니다~

 

코스트코 모듬초밥 32P 세트

32P 초밥세트 구성입니다

 

012345

코스트코 모듬초밥 32P 세트 종류는 총 6종류였고요 연어초밥 8 / 농어초밥 8 / 광어초밥 4 / 새우초밥 4 / 간장새우초밥 4 / 가리비초밥 4개씩 들어있었어요~ 

 

코스트코 모듬초밥 24P 세트

24P 초밥세트 구성입니다

 

01234

5종류의 초밥이 들어있고 연어초밥 4 / 농어초밥 4 / 생새우초밥 8 / 타코와사비 군함말이 4 / 날치알 군함말이 4 32P 구성과 비교했을 때 연어와 농어만 겹치고 나머진 다른 초밥이라 좋았어요 ^^

 

연어(노르웨이산), 흰다리새우살(베트남), 농어, 타코와사비 군함말이, 날치알 군함말이

 

코스트코 연어를 정말 좋아해서 연어초밥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보기만 해도 연어회 자체가 크고 두툼한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초생강 생와사비 올린 다음 간장에 콕 찍어 먹어봤는데.. 연어회가 정말 신선하고 두툼한 데다 연어 기름진 고소한 맛이 아주 맛있어요~♡ 

 

초밥의 밥은 고슬고슬한 밥알은 아니었지만 달달 새콤 짭조름하니 맛이 나는게 초밥 간을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

 

농어 초밥은 두 팩 모두 들어 있었는데 그냥 생선회다~ 이 정도? 맛이 없진 않은데 걍 평범한 맛이였어요~!

 

광어초밥인데 농어초밥이랑 비슷하게 생겼죠?! 광어랑 농어 분간이 잘 안되더라고요ㅎㅎ 광어초밥도.. 그냥 생선회 초밥이다! 하는 느낌?!

 

 

큼지막한 빨간 새우살이 올려져 있는 새우초밥!! 보기에도 맛나 보이지 않나요?! 요거 진짜 맛있어욤! 생새우살이 탱글하고 쫀득하게 씹히고 새우의 단맛과 감칠맛이 너무 좋았어요 ♡

 

흰다리새우초밥인데 이 새우초밥도 쫀득,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간장새우초밥도 짜지 않고 달콤하니 비린내도 없이 괜찮았는데 위에 2종류의 새우초밥이 더 맛있었어요~!!

 

큼직한 가리비가 올려진 가리비 초밥은 통통! 쫄깃한 가리비 관자가 꽤 맛있었고요

 

타코와사비 군함말이는 김이 좀 눅눅했지만 생와사비 조금 올려 먹으니 톡 쏘는 와사비 맛이 찐하게 느껴지면서 오독오독한 낙지가 맛있네요 (제가 원래 타코와사비를 좋아하거든요 ^^)

 

오랜만에 먹어보는 날치알 군함말이 초밥~!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토톡! 토톡! 터지는 식감이 기분 좋은데요?! ㅎㅎ

 

코스트코 초밥 중 저의 픽!은 연어초밥붉은새우초밥입니다ㅎㅎ 두 가지 초밥은 정말 맛있었구요~♡ 전체적인 초밥 구성과 개수로 보면 정말 가성비 최고! 라는 생각이 들고요 초밥 맛은 전문점보단 아쉽지만.. 정말 푸짐히 초밥을 먹고 싶을 때 이만한 가성비 초밥을 찾긴 힘들 것 같아요~! 다시 한번 코스트코의 가성비에 홀릭됐네요~^^

 

이전글 ▶ 코스트코 초밥 코너의 신제품! 스시롤 콤보 [연어회 & 새우튀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