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쿡킷 밀키트로 푸짐하고 찐한! 감바스 만들기

반응형

감바스는 와인 안주로 많이 먹었었는데 요즘은 밖에서 와인을 잘 마시지 않아 감바스 먹을 일이 없더라고요.. 집에서 만들려니 사 먹던 그 맛이 안 날 것 같아서.. 밀키트로 도전해보았어요~!

 

쿡킷 감바스 알아히요

쿡킷 감바스 알 아히요 밀키트입니다 가격 20,800원 / 조리시간 10분 / 3인분으로 가격이 싼 편은 아니에요

밀키트는 냉장 / 상온 식재료는 종이박스에 냉동 식재료는 보냉백에 담아 보내줍니다

 

쿡킷 감바스 알아히요 구성품

올리브유 2 / 냉동새우 / 편마늘 / 다진마늘 / 라임 1/2 / 크러쉬드 레드페퍼 / 훈제 파프리카 가루 / 허브맛 솔트 / 파마산 치즈가루 2 / 바게트 빵 2 / 생파슬리

 

감바스 알아히요 만들기

1_올리브유 넣기

냄비에 올리브유 2팩을 부었어요~ 올리브유 두 팩을 다 넣었는데도 기름 양이 좀 적네요

 

2_마늘 넣기

중불로 열을 가해 기름 온도를 살짝 올린 다음 편마늘을 넣어줍니다~ 편마늘은 추가로 준비해서 더 넣었습니다^^

 

3_새우 넣기

마늘을 중불에 구워 노르스름해질 때 해동해서 물기를 제거한 새우를 넣어줍니다 새우는 큼지막한 중새우였고 새우만 300g이나 들어 있었어요~! 마트에서도 이 정도 사이즈의 새우는 300g에 만원 정도에 파는데 밀키트 가격이 비싼 이유가 있었어요 ㅎㅎ

 

4_다진마늘, 레드페퍼, 파프리카가루 넣기

다진마늘, 레드페퍼, 파프리카가루는 다 넣고 허브 소금은 반만 넣어주었어요 소금을 반만 넣었는데도 간이 딱 좋았어요 ^^

 

5_양념 가루 섞으며 끓이기

양념 가루들을 다 넣고 나니 너무 빨개져서 뭔가 잘못된 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는데 일단 넣은 것들을 뺄 수는 없었고 키트 조리법대로 했으니 괜찮겠지 생각하며 마음을 진정시키며 요리를 계속했어요ㅎㅎ

 

6_방울토마토 넣기

방울토마토는 제가 따로 준비해 넣었습니다~ 요즘 방토가 정말 달고 맛있거든요^^ 그리고 올리브 오일은 추가로 100ml 정도 더 넣어줬어요

 

7_라임과 파슬리 가루 넣기

새우가 어느 정도 익었을때 라임을 짜 넣고 파슬리가루도 넣어줍니다

 

8_치즈가루 넣고 마무리

마지막으로 파마산 가루 2봉지 넣고 잘 섞어준 다음 마무리 했어요~

 

감바스 알아히요 만들기 끝!

엄청 먹음직스러운 감바스 알 아히요 완성~! 요리과정도 엄청 쉬웠는데 완성도도 높아 만족도 급상승~!! ㅎㅎ 들어 있던 바게트는 에어프라이어에 5분 구운 뒤 잘라서 플레이팅 해주었어요

 

사진으로만 봐도 새우가 탱글탱글해 보이쥬?!

 

방토를 넣어주니 밋밋한 감바스 색감을 살려줘요 ^^

 

ㄷㄱㄷㄱ한 마음으로 바케트 위에 통통한 새우와 마늘 한 조각 올려 먹었는데 와~! 와~!!! 와~~~!!! 정말 맛있어욤♡ 정말 밖에서 먹던 감바스보다 훨씬 더 맛있어요♡

 

통통한 새우살이 정말 탱글탱글한 데다 드라이하지 않고 육즙이 살아 있고요 새우가 통통해서 씹는 맛이 아주 좋은데요?!

 

달콤 새콤한 방울토마토도 감바스에 들어가니 더 맛있네요 ㅎㅎ

 

감바스 양념이 진짜 찐맛입니다 푹푹 찍어 먹고 저 많은 오일을 바게트로 다 닦아먹다시피 했어요ㅎㅎ

 

가격이 조금 비싸다 생각했는데 둘이서 감바스 밀키트만 먹었는데 배가 부를 정도로 양이 푸짐한 데다 소스맛이 정말 찐맛에! 통통한 새우도 듬뿍 들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조리법도 쉬워 지금껏 먹어본 밀키트 중에선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가격이 조금 아쉽지만 종종 세일도 하는 것 같으니 세일할 땐 아묻따 재구매각 상품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