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더푸드 쪽갈비로 홈캠핑/ 베란다캠핑 즐기기

반응형

「홈캠핑 추천요리 마더푸드 쪽갈비」

요즘 홈캠핑, 베란다캠핑, 옥상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저는 집순이라 밖으로 캠핑 다니는건 힘들어서 홈캠핑이 더 잘맞는거 같에요ㅎㅎ 기분이라도 내보려고 홈캠핑요리로 어울리는 쪽갈비를 사봤습니다 ^^

 

마더푸드 쪽갈비입니다~ 쪽갈비 손질과 시즈닝까지 다 되어 있어서 에어프라이어에 굽기만 하면 되는 간편식이에요! 쪽갈비는 절반이 뼈 무게라 마더푸드 쪽갈비 600g짜리 2팩을 구입했고 600g 한 팩9,900원에 구매했어요

 

마더푸드 쪽갈비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1년이고 냉동보관 제품입니다

 

뼈 사이의 살코기들이 두툼한 데다 고기 색이 선홍빛으로 좋아보였어요♡ 그리고 핏물을 제거 할 때 바베큐 시즈닝이 되어 있는 제품이라 물로 씻지않고 키친타올로 눌러가며 핏물만 닦아주었습니다~

 

 

쪽갈비 조리과정

에어프라이어에 넣어서 180도로 15분 조리후 뒤집어서 10분정도 더 조리 했습니다

 

완전 노릇 바삭하게 아주 잘 익었어요~♡ 그릴에 구운듯한 느낌인데요?!ㅎㅎ 한팩은 마더푸드 쪽갈비 맛을 온전히 즐기고 한 팩은 매운 양념을 해서 매운 쪽갈비를 만들어 먹었어요~ (시판 소스를 사용해 무지 쉬워요 ㅎㅎ)

 

매운 쪽갈비 양념 만들기

1_매운 갈비양념 8스푼 정도 듬뿍 넣기

청정원 매운 갈비양념을 사용했어요

 

2_올리고당 1스푼 듬뿍 넣기

맛 보장된 소스라 다른 양념은 추가 안 하고 좀 더 달콤했으면 해서 올리고당(+단맛) 한 스푼 넣어주었어요~ 매콤소스는 맵단이 진리인듯 ♡

 

3_다진 마늘 한 스푼 듬뿍 넣기

시판용 소스에 다진 마늘을 한 스푼 넣어주면 msg 맛을 살짝 커버해줘요~

 

4_건고추 조금 넣기

페퍼론치노가 조금 남아 있어 넣어줬고 페퍼론치노나 땡초 등 작은 건고추를 4~5개 넣어주면 쫌 더 매콤해지면서 매운맛이 좀 더 고급스러워집니다 ^^

 

5_중불에 양념 볶아주기

양념들이 잘 섞일 수 있도록 중불에 살짝 끓여주세요 (대략 2~3분)

 

6_구운 등갈비 넣고 골고루 볶아주기

에어프라이어에 잘 구운 등갈비를 꺼내 만들어 둔 양념에 넣고 잘 버무려 주면 되는데 익힌 고기라 양념이 잘 묻을 정도만 볶아주세요 (오버 쿡하면 고기가 좀 질겨져요~)

 

 

짭짤한 바베큐맛 쪽갈비 + 매콤달콤한 매콤쪽갈비 반반 쪽갈비 완성했어요~♡♡ 아주 그냥 바로 뜯어먹고 싶네요ㅎㅎ 쪽갈비 1.2킬로인데도 양이 많아 보이진 않죠?!

 

생등갈비를 사서 손질부터 시작했으면 핏물 뺀 다음 칼집 넣고 양념해서 몇 시간 재우고 했어야 됐을 텐데.. (생각만 해도 스트레쓰..ㅠㅠ)

 

쪽갈비를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30분도 안 돼서 맛있는 쪽갈비가 완성되다니~!! 이렇게 손쉬운 간편식이 많이 개발되고 있어 저 같은 귀차니즘은 참 행복합니다 ♡

 

안 그래도 더운 여름에 불 앞에서 땀 빼지 않고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완성할 수 있어 좋았고 쪽갈비 전문점에서 사 왔다 해도 믿을법한 요리가 완성되었다는게 마음에 쏙 드네요♡

 

에어프라이어로 구웠는데 숯불에 구운 것 못지않은 비주얼♡

 

 

마더푸드 쪽갈비부터 맛보았는데 바베큐 시즈닝이 잘 배어 있어 간이 딱 맞았고 돼지고기 냄새도 안 나고 육질도 쫄깃한 게 아주 맛있었어요~! 굿굿~♡

 

제가 직접?만든 매운양념 쪽갈비도 먹어봤는데 매콤달콤한 맛이 양념치킨 맛이 나요ㅎㅎ (비주얼은 닭발 같기도.. ^^;;)

이미 시즈닝이 된 쪽갈비에 양념을 더했더니 살짝 짭조름해서 밥이랑 먹으니 딱 좋았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바베큐 스테이크 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

 

쪽갈비 살코기가 워낙 도톰하고 잘 떨어져 밥에 쪽갈비 한 덩이 턱~! 얹어 먹어봤는데 밥과 같이 먹어도 넘넘 맛있어요♡

 

쪽갈비를 손질부터 시즈닝 과정 없이 바로 에어프라이어에 구울 수 있어 정말 간편해요! 바베큐 시즈닝도 대중적인 맛이라 좋았고 쫄깃한 육질에 살코기도 큼지막하게 붙어있어 찐으로 맛있었어요^^ 홈캠핑, 베란다 캠핑을 계획 중이시라면

쪽갈비로 분위기 업시켜 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