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좋은 청정원 곤약볶음밥 [소고기 / 계란 / 닭가슴살 볶음밥]

반응형

「다이어트 도시락용 곤약볶음밥3종

요즘 몸에 붙어가는 살들을 보며..ㅠ

한번씩 저칼로리 음식을 찾게되는데요~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곤약볶음밥이 있어

3종을 주문했습니다~!

(하루 한끼라도 가볍게 먹어보려구요^^)

 

청정원 집으로온 곤약볶음밥입니다

계란 / 소고기 / 닭가슴살 3종류가 있고

내용량은 3종류 모두 200g으로 동일해요~

 

전자렌지 사용 시 4분

프라이팬 조리 시 3분 30초

조리가 간편한 냉동 볶음밥입니다 ^^

 

청정원 곤약볶음밥 가격은 정원이샵에서

1봉에 2,300원에 판매합니다

 

 

닭가슴살 곤약볶음밥

닭가슴살 곤약볶음밥220kcal

세 종류중에선 칼로리가 가장 높아요~

 

전자렌지에 넣기 전 냉동상태의 볶음밥인데

볶음밥 사이사이에 닭가슴살 고기 덩어리가

큼직히 들어 있는 게 눈에 확 띄네요!

 

전자렌지 전용 뚜껑 덮고 4분 돌려주었더니

따끈하게 완성되었습니다 ^^

 

그냥 먹기엔 양이 조금 아쉬워서

닭가슴살 소시지를 올렸어요~

(협찬아니고 전부 내돈내산입니다 ^^)

 

닭가슴살 소지지는 64g 들어 있었고 145kcal

곤약 볶음밥과 같이 먹으니 딱 좋은 양에다

칼로리도 낮아 궁합이 좋았어요 ^^

볶음밥과 소시지 다 먹어도 한끼 총 365kcal

밖에 안 되는 낮은 칼로리의 한끼식사였어요

 

일단 소시지 없이 곤약볶음밥 한수저 맛보았는데

간은 적당히 슴슴하고 닭가슴살도 씹히는 식감도

괜찮았는데.. 현미, 퀴노아, 검은콩 등이 들어가

그런지 밥알과 곡물들이 좀 딱딱한 식감이었어요

 

닭가슴살 소시지 올려 같이 먹으니

살짝 짭조름하니 간이 잘 맞네요 ^^

 

 

소고기 곤약볶음밥

소고기 곤약볶음밥은 한 봉지 175kcal

칼로리 정말 착합니다 ^^

 

냉동상태의 소고기 곤약볶음밥을 보면

야채와 소고기가 잘게 다져진 형태로 들어가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전자렌지에 4분 돌려줬습니다

야채가 정말 골고루 많이 들어있어요 ^^

 

소고기 곤약볶음밥 위에는

닭가슴살 스테이크와 계란프라이를

올려먹었어요~

프라이가 이쁘게 잘 됐네요 ^ㅡ^♡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100g 중량에 170ckal

소고기 곤약볶음밥과 닭가슴살 스테이크

총 칼로리가 345kcal 밖에 안 됐었는데..

계란프라이를 더했더니 465kcal가 되었네요.. ㅎㅎ

 

볶음밥만 한 입 먹어봤는데 소고기향이

진하게 났어요~ 다양한 야채와 잡곡이 들어 있어

좋았는데 야채가 많아서 물이 좀 생겼는지

약간 질척한 식감이었어요

 

계란과 닭가슴살을 함께 먹으니

역쉬 훨씬 더 든든했어요 ^^

 

 

계란 곤약볶음밥

계란 곤약볶음밥도 소고기 곤약볶음밥과

동일하게 175kcal로 칼로리 정말 착하네요♡

 

냉동상태의 계란 곤약볶음밥이에요

파프리카와 다진 야채가 넉넉히 들어 있고

살짝 투명해 보이는 알갱이가 곤약이에요

 

전자렌지에에서 조리하고 나니

파프리카와 계란의 색감이 살아나서

볶음밥이 더 맛있어 보이네요 ^^

 

닭가슴살 큐브를 함께 먹었습니다~!

(저에게 볶음밥만으론 양이 부족해요ㅠ)

 

볶음밥은 고소하고 담백하네요~!

식감과 맛이 3종류 중 가장 좋았어요 ^^

 

닭가슴살 큐브와 같이 먹어보니

둘 다 슴슴한 맛이라

칠리소스를 조금 찍어먹었어요 ^^

 

칼로리가 낮고 야채와 잡곡이

다양하게 많이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만들어 가도 좋을 볶음밥들이였어요

그렇지만 다이어트 음식들이 대부분 그렇듯이

맛이 좀 아쉬웠어요(간이 부족해서 그렇겠죠?)

다른 음식들과 같이 먹기는 했지만

간편한 저칼로리 한끼 식사로 좋습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