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건명가 돼지국밥 집에서 편하게 즐겨요! [서울촌놈 돼지국밥]

반응형

「부산 맛집 대건명가 돼지국밥」

저는 부산하면 생각나는 음식중 하나가

돼지국밥이에요~!

서울에도 돼지국밥집이 있어 다녀보긴 했지만

부산의 돼지국밥과는 맛이 다르더라구요ㅠ

찾다보니 부산에 있는 대건명가 돼지국밥집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돼지국밥을 택배로도 판다고 해서

바로 주문 궈궈 했죠~! ㅎㅎ

 

주문해서 배송받는데까지 4일이 걸렸는데

(배송 지연 안내 문자도 보내줬어요^^)

tvn에서 방영하고 있는 "서울촌놈"에서

대건명가 돼지국밥집이 나와 주문량이

갑자기 많이 늘었더라고요~ ㅎㅎ

 

0123

아이스박스를 열어보니 아이스팩은 3개 들었고

제품은 모두 깔끔히 패킹되어 있었습니다

 

 

대건명가  돼지국밥 구성품

돼지국밥 육수 / 돼지국밥 고기 / 다데기

파 / 소금 이 들어 있습니다

 

돼지국밥 2인분에 고기만 1개를 추가해서

육수 2봉지, 고기 3 봉지를 받았고요

1인분 7,000원으로 매장에서 판매하는 돼지국밥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기추가는 개당 2,500원 / 택배비는 3,000원)

 

돼지국밥 육수 한 봉은 500g으로

1인분 양으로 적당했습니다

 

돼지국밥 고기130g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종이봉투 안에 뭐가 들었나 하고 봤더니

다데기와 소금이 들어 있네요 ^^

 

 

대건명가 돼지국밥 조리과정

1_냄비에 돼지국밥 육수 부어주기

 

2_돼지국밥 고기 넣기

고기를 넣어보니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

고기 추가는 안 해도 됐겠다 생각했어요ㅎㅎ

 

3_강불로 끓이기

이미 삶은 고기인데도 거품이 올라와 수저로

걷어내주었더니 훨씬 더 깔끔해졌습니다

 

5_채 썬 대파 넣고 불 끄기

 

그릇에 담아 완성했습니다~^^

완조리식품이라 조리 과정이랄 것도 없이

후루룩 끓이기만 하면 돼서 엄청 편해요!!

밥을 그릇에 미리 담고 그 위에 국물을 부어 주었어요

다데기는 들어 있는 양 그대로 올려주었습니다~

 

 

돼지고기가 정말 듬뿍 들어 있어 행복했어요 ♡

 

다데기를 풀기 전, 순수한 국물을 맛보았는데

국물이 찐하고 아주 구수합니다~♡

이대로 소금간만 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았지만

 

돼지국밥은 빨간 국물이죠~! 다데기를 전부 풀었어요~

국물색이 빨개지니 ㄹㅇ 부산 돼지국밥 같네요 ㅎㅎ

 

고기와 밥을 함께 떠먹어봤는데 고기가 정말

부드러워요~♡ 분명 돼지고기인데 잡내가 어쩜

하나도 없죠?! 돼지고기 정말 맛있네요~!

 

집에 있던 신김치를 올려 먹었는데

국밥집의 맛있는 김치가 간절히 생각났어요..

구성에 김치가 안 들어 있어 집 김치를 먹었더니

좀 아쉽더라고요.. ㅠㅠ

 

찐하고 구수한 국물이 좋았고

부드럽고 잡내없는 돼지고기도 맛있었어요~

김치나 깍두기가 없었던 점이 좀 아쉽지만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