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스트코 스트링치즈로 다양한 스트링치즈 요리 만들기

반응형

코스트코 스트링치즈 활용요리 3종

코스트코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아이템이 많은데 오늘은 추천템 중에 하나인 스트링치즈를 활용한 요리들을 소개드립니다^^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사푸토 스트링치즈는 한 봉지 48개입13,990원에 구매했어요 1개에 대략 290원 정도라 가성비 좋아요♡

 

스트링 치즈는 이렇게 12개씩 쪼르륵 붙어 총 4줄이 들어 있고요

 

스트링 치즈의 유통기한 3개월 정도로 아주 길~~어요 ^^

 

스트링 치즈 1개의 무게는 대략 28g~29g 정도로 간식으로 먹으면 든든해요~! 그런데 1개당 82kcal로 칼로리도 좀 있고 나트륨도 적지 않아서 많이 먹으면 안되겠죠ㅠ

 

스트링치즈는 손으로 찢으면 이렇게 결이 생기죠~정줄 놓고 쭉쭉 찢다 보면 정말 순삭이에요 ㅎㅎ

 

코스트코 스트링치즈는 생각보다 짭짤하고 고소하면서 치즈 풍미가 찐해서 정말 맛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맥주나 와인 안주로 스트링치즈  꺼내 야금야금 먹다 보면 금세 한 봉지 다 털립니다

 

코스트코 스트링치즈는 열을 가해도 모짜렐라치즈처럼 녹지 않아요! 저는 처음에 좀 당황했어요 ;; 치즈가 살짝 퍼지기를 바라고 열을 가했는데.. 전혀 안 녹네요 ㅎㅎ 그래서 오히려 여러 요리에 활용하기 좋더라고요 요리에 넣은 땐 사진처럼 잘라서 사용합니다 ^^

 

코스트코 스트링치즈 활용요리 I

스트링치즈를 넣어서 자주 만드는 요리가 있는데 바로~ 소세지 야채볶음이에요 ♡

 

소세지 야채볶음 완성하기 2분 전에 넣어서 완성! 집집마다 쏘야 요리법은 하나쯤 있을 것 같아 쏘야 요리법까진 적지 않았어요~ ^^

 

치즈를 넣고 몇 분간 볶았는데도 치즈 모양이 그대로인 거 보이시죠?! 절대 안 녹아요 ㅎㅎ

 

쏘야 양념에 볶아진 스트링치즈는 정말 맛있고

 

문어 모양으로 자른 소시지도 물론 맛있지만..

 

소세지, 스트링치즈에 야채까지 더해 한꺼번에 먹는 게 가장 맛있더라고요 ♡ 맛있는 소세지에 고소하고 찐한 치즈맛까지 더해져 진짜 맛있어욤 ㅠㅠ ㄹㅇ 강추합니다! 밥반찬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진짜 쵝오에요~!!!

 

코스트코 스트링치즈 활용요리 II

스트링치즈를 활용한 두번째 음식은 볶음밥인데, 볶음밥 만들 때 한번 넣어본 뒤로 이 맛에 푹~! 빠져서 그 뒤론 꼭 넣는 편이에요

 

스트링치즈 비주얼이 동글동글 엄청 귀여운데요^^ 이 날은 볶음밥을 만들기 귀찮아서..ㅎ 냉동 볶음밥을 먹었어요 ㅎㅎ 스트링치즈를 잘게 잘라 뿌린 다음 전자레인지 뚜껑 덮어 3분 30초 돌려서 완성했어요

 

전자레인지에 3분 30초나 돌렸는데도 치즈는 자른 그대로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네요ㅎㅎ 약간 슴슴한 맛의 냉동 볶음밥이었는데 짭조름한 스트링 치즈가 들어가 간도 딱 맞았고 치즈 풍미가 볶음밥 맛을 업그레이드시켜줘서 진짜 진짜 맛있어욤~♡

 

코스트코 스트링치즈 활용요리 III

세번째 음식은 샐러드에요~샐러드에 치즈를 넣으면 맛있잖아요?! 샐러드에 스트링치즈를 넣어도 정말 맛있습니다^^ 치즈를 손으로 쭉쭉 찢어 샐러드 위에 올려주면 아주 맛있어 보이는 샐러드가 완성됩니다 ㅎㅎ

 

알록달록한 야채 위에 흰색의 치즈까지 올려주니 비주얼이 훨씬 좋은 듯해요 ㅎㅎ

 

결이 있어 언뜻 보면 닭가슴살인가? 하고 착각할 수도 있어요 ㅎㅎ

 

샐러드 야채와 치즈를 한꺼번에 집어 한입 먹으면 스트링치즈의 맛이 샐러드의 맛을 확~! 업시켜 준답니다~ 정말 맛있어욤♡ 고기를 넣지 않아도 맛이 부족한 느낌이 안 들어요!

 

코스트코 스트링치즈는 그냥 먹어도 고소하고 치즈 풍미가 찐해서 맛있지만 요리할때 넣어보면 요리의 맛을 한 단계 업시켜 주는 마법템이랍니다ㅎㅎ 가격도 저렴해서 요리에 팍팍 넣어도 부담이 안되네요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