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킬바사 소시지 조리법 "워터프라잉"으로 육즙 가두기

반응형

코스트코 킬바사 소시지 조리법

SNS에서 핫한 킬바사 소시지가

코스트코에서 세일하고 있어서 구매했어요♡

 

저는 킬바사 소시지가 브랜드명인 줄 알았는데

킬바사 소시지는 제품명이더라구요ㅎㅎ

존쿡 킬바사 소시지와 CU 킬바사 소시지가

요즘 제일 핫한 것 같아요 ^^

코스트코에서는 후레쉬도프 제품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350g 2개입이 들어 있는 700g 한 팩을

할인받아 8,990원에 구매했어요♡

 

코스트코에서 판매하는 킬바사 소시지는

한 개 용량이 350g인데 개당 가격은 4,500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습니다 (세일가)

 

코스트코 킬바사 소시지 칼로리는 1개(350g)에

910kcal입니다! 하하.. 생각보다 높네요 ^^;

 

 

킬바사 소시지 조리법 [워터프라잉]

1. 프라이팬에 소시지를 넣고 1cm 정도의 물을 붓기

2. 센 불에서 6분간 물이 없어질 때까지 조리하기

3. 중불로 낮추어 양면을 30~40초간 노릇하게 굽기

 

킬바사 소시지는 위 설명처럼 워터프라잉으로

조리하는게 가장 맛있다고 해요~ ^^

물론 다르게 조리해도 맛있겠지만

워터프라잉으로 하면 속에 육즙은 꽉 차고

겉껍질은 뽀드득하게 완성된 답니다 ♡

 

킬바사 소시지 조리순서

1_ 프라이팬에 물을 1cm가량 부어 줍니다

 

2_ 킬바사 소시지를 넣고

 

3_ 물이 없어질 때까지 센 불에 끓여 주었어요

 

4_ 물이 없어지면 중불로 낮춘 뒤 앞 뒤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면 완성~!

 

킬바사 소시지를 짜파게티와 플레이팅 해봤어요

SNS를 보니 이렇게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ㅎㅎ

계란 후라이도 하나 만들어서 올리고

느끼한 맛을 잡아 줄 청양고추도 송송 썰어 넣었어요

 

윤기가 반지르르한 게 군침도는 비주얼이죠?! ♡

 

통통한 소시지 두께 좀 보세요

아주 탱글탱글합니다 ^^

 

 

적당히 잘라 반숙 노른자에 찍어 먹어봤는데

정말 육즙이 꽉 차 있었는지 팡팡! 터지는데요?!

육질은 아주 그냥 탱글탱글! 쫀득~ 하네요

껍질도 뽀드득하게 씹히는 식감이 좋네요 ^^

다만 소시지만 먹기엔 조금 짭짤해요~!

 

스위트 칠리소스에 찍어 먹었는데,

달콤한 맛이 더해져서 좋았지만 짠맛이 배가

되는 느낌이라 잘 어울리진 않았어요..

 

허니머스터드 소스가 훨씬 잘 어울렸어요

고소, 달달한 맛이 짭짤한 소시지 맛을

부드럽게 중화해 줘서 맛있더라고요 ㅎㅎ

 

짜파게티를 돌돌 말아 소세지 한 조각

콕 찍어 먹어봤는데 짜파게티 맛과

킬바사 소시지가 맛이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괜찮았어요 ^^

 

킬바사 소시지는 육즙도 팡!팡! 터지고

껍질도 뽀드득! 하고 씹히는 식감이 좋은데

평소 싱겁게 드시던 분들은 조금 짤 수 있어요~

볶음밥이나 흰쌀밥에 먹는것도 추천드려요 ^^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 조리도 맛있겠지만

워터프라이 조리법도 추천 드립니다~

정말 육즙 가득한 소시지가 완성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