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통등심 고메 돈까스 에어프라이어로 15분이면 요리 끝!

반응형

「에어프라이어 돈까스 고메 돈카츠」

냉동돈까스 중에 맛좋기로 유명한 CJ고메 돈까스에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어 간편한 제품입니다^^

 

CJ 더마켓에서 8,480원에 판매하고 있고요 3개입으로 중량은 총 450g입니다 칼로리는 1,440kcal!!ㅋㅋ 역시 튀김류는 칼로리가 어마 무시하네요..

 

고메돈까스 통등심 겉봉지의 이미지는 엄청 두툼한 돈까스를 찍어 놨는데 실제 돈까스의 고기 두께는 얇네요ㅎㅎ 이미지와 갭차이가 크니 참고만 해주세요~

 

 

고메 돈까스 조리방법

[에어프라이어 조리 시]

1. 180도로 충분히 예열

2. 겹치지 않게 놓고 15분간 조리

(1장_14분 / 2장_15분 / 3장_16분)

 

[프라이팬 조리 시]

1. 프라이팬에 기름을 8~9스푼 두르기   

(1장_6스푼 / 2~3장_8~9스푼)

2. 프라이팬을 예열한 뒤 중불에서 4분간 조리

3. 중약불로 6분30초 조리

(1장_5분 / 2장_6분 30초 / 3장_9분)

 

적혀 있는 Tip 처럼 돈카츠 덮밥을 만들어 먹어도 맛있을 것 같네요~♡ 

 

3장의 돈까스가 일렬로 들어 있어요~^^ 한 장 사이즈는 성인 여성의 손만 한 크기예요

 

바싹 튀겨진 고메 돈까스라 적혀 있더니 진한 갈색의 잘 튀겨진 돈까스가 들어있네요 ^^

 

[ Before / After ]

에어프라이어를(예열하지 않고) 180도로 맞춘 뒤 15분 돌렸어요 10분 지났을 때 한번 뒤집어 줬습니다 약간 허옇게 보이던 부분까지 진한 갈색으로 먹음직스럽게 잘 튀겨졌네요~! 냉동튀김류엔 에어프라이어는 마법입니다 ♡

 

완성된 돈까스를 접시에 플레이팅 해봤습니다 돈까스 두장과 샐러드 조금 놨을 뿐인데 사이즈가 큼직해서 푸짐해 보이네요ㅎㅎ 비주얼만 봐서는 아주 파삭할 것 같았는데 튀김옷이 살짝 눅눅했었어요

 

생빵가루를 사용해서 비주얼로는 수제 돈까스 못지않네요~!

 

채 썬 양배추엔 흑임자 드레싱 뿌리고 기름진 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사비도 준비했어요

 

소스는 돈까스소스와 스위트 칠리소스를 준비했습니다

 

돈까스 고기가 사진과 많이 다르죠ㅎㅎ 통등심은 맞는데 고기가 얇아요ㅠ 튀김옷과 고기 두께가 비슷한 정도네요

 

돈까스에 와사비 조금 얹어 먹어봤는데 살짝 느끼했던 기름맛이 없어져서 좋아요 ^^

 

짭조름한 돈까스 소스는 당연히 잘어울리고 돈까스 소스+와시비 조합도 꿀맛입니다ㅎㅎ

 

칠리소스 역쉬 굿이에요~!

 

고메돈까스(통등심)는 너무 기름지지 않고 고기 잡내가 없어 좋았지만 살짝 눅눅한 튀김옷과 고기 두께가 아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통등심 돈까스 보다 고메돈카츠 모짜렐라가 더 맛있었어요♡ 

 

이전글 ▶ 고메돈카츠 모짜렐라로 돈까스덮밥 만들기

이전글 ▶ 고메 꼬마돈카츠로 돈까스카레만들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