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원 냉동 볶음밥 4종 [새우볶음밥/잡채볶음밥/해물볶음밥/소고기짜사이]

반응형

「청정원 팔선생 볶음밥 4종」

밥해먹긴 귀찮고 배달해 먹긴 아까운 날이면

냉동실에서 볶음밥 한 팩 꺼내 간단하게 해치웁니다 ^^

편하게 먹을 수 있어 냉동실에 늘 쟁여두는 아이템 1순위로

너무 편해서 브랜드별로 먹어보는 중인데

오늘은 청정원에서 주문한 팔선생 볶음밥을 리뷰합니다

 

정원e샵 (청정원 공식몰)에서

[새우볶음밥, 해물볶음밥, 잡채볶음밥,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4종류 모두 먹어보려고 세트로 구매했어요 ^^

4종류 X 3개씩 총 12개에 21,600원인데

쿠폰 적용해서 대략 12,000원대로 구매했네요

1봉(=한 끼) 1000원 정도로 엄청 혜자스런 가격 ♡

12개나 쟁여두니 든든하네요 ㅎㅎ

 

 

 

 

 

 

냉동 볶음밥은 조리법도 간단해요

프라이팬 : 기름 두른 뒤 3분간 볶기

전자레인지 : 용기에 담아 랩 씌우고 4분간 조리

 

저는 귀찮을 때 먹는 터라

프라이팬 안 쓰고 전자레인지를 이용합니다 ㅎㅎ

 

모두 230g씩 들어 있어 여자분들이 먹기엔 딱 좋은데

남성분들이 먹기엔 살짝 모자를 수도 있을 듯해요

냉동보관 식품이고, 불맛이 난다고 적혀 있는데

4종류 다 먹어본 결과 불맛은 못 느꼈어요 ^^;;

 

팔선생 잡채볶음밥

청정원 팔선생 잡채볶음밥은

팔선생 볶음밥 중 최근 출시한 신메뉴입니다

쫄깃한 당면과 신선한 야채를 불맛 그윽하게

볶아낸 잡채볶음밥이에요~

 

잡채볶음밥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읽어봐 주세요

 

냉동 상태의 밥을 그릇에 담아 봤는데

꼬불한 당면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당면, 돼지고기, 각종 야채가 실하게 들어 있어요

 

전자레인지 용기 뚜껑을 덮어 4분간 돌려줍니다

 

아주 간단히 완성된 잡채 볶음밥이네요 ㅎㅎ

 

 

 

 

 

 

불투명했던 당면이 투명하게 잘 익었고요

밥도 알알이 윤기 자르르한 데다 고슬고슬해 보입니다

 

한입 먹어봤는데 적당히 짭조름하니 맛있네요

간장 베이스로 매운맛 1도 없어 아이들도 잘 먹을 듯싶어요

 

그냥 먹으면 섭섭하니, 계란 프라이도

올려 먹었습니다 ㅎㅎ

동그란 계란 프라이 하나 올라갔을 뿐이데

비주얼이 확 달라지네요~!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프라이의 노른자를 숟가락으로 톡 터트려서

한 조각 잘라 잡채볶음밥과 함께 먹으니

고소한 맛이 배가 되어 훨씬 더 맛있었어요

역시 볶음밥엔 계란 프라이가 진리입니다 ♡

 

 

 

 

 

 

팔선생 짜사이 볶음밥

팔선생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은

고소한 소고기와 아삭한 짜사이를 짭짤하게 볶았다고 해요

짜사이는 중국요리 음식점이나 양꼬치 전문점에서

나오던 반찬인데, 볶음밥에 들어갔어요~!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해동 전 냉동상태의 볶음밥이에요

 

진한 갈색빛이 맴도는 볶음밥이네요

몽글몽글한 계란 스크램블이 들어있고

다진 소고기도 꽤 보이는데

의외로 짜사이가 찾기 어렵네요 ㅎㅎ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주니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 완성!

돌리고 나서 보니 계란 스크램블이 꽤 보이네요

 

 

 

 

 

 

짜사이 찾아서 올려 먹어봤어요

짭조름한 베이스에 고기 맛도 꽤 느껴지고

아작아작한 짜사이 식감이 좋았는데

많이 들어 있지 않아 조금 아쉬웠어요.. ㅎ

그래도 간이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

 

조미김에도 싸 먹어 봤는데

그다지 잘 어울리진 않네요 ^^;; ㅎㅎ

계란 프라이랑 더 잘 어울릴 듯해요~

 

 

팔선생 새우볶음밥

팔선생 새우볶음밥은

신선한 새우와 계란으로 담백하게 볶아냈습니다

 

새우볶음밥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역시 냉동상태의 밥을 그대로 담아봤어요

 

귀여운 사이즈의 칵테일 새우가 들어 있네요

자잘한 크기의 계란 스크램블이 꽤 보이고

맨 위에 새우를 두 마리만 올려놨지만

볶음밥 안에도 여러 마리 들어 있었어요 ^^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 새우볶음밥 완성!

맨 위에 새우를 두 마리만 올려두었더니

계란 볶음밥인지 새우볶음밥인지 헷갈리네요 ;;

 

 

 

 

 

 

대파와 당근, 그린빈 등 야채도 꽤 보이고요

자잘한 계란 스크램블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통통한 새우 올려 한 입 먹어봤어요~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좋고 기름지지 않아 좋았는데

간이 조금 슴슴한 편이네요. 아이들 먹기엔 좋을 듯 하지만

어른들이 먹기엔 간이 좀 약한 느낌이었어요

그래도 계란이 많이 들어가서 고소하고 담백합니다

 

심심한 맛이라 간장 맛과 잘 어울릴 듯해서

만들어 둔 마약계란장을 곁들였습니다 ^^

 

계란장 하나 올렸을 뿐인데

훨씬 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인데요?! ㅎㅎ

 

계란장을 잘라 새우볶음밥과

함께 먹어보니 간이 딱 좋았어요

슴슴했던 볶음밥이 계란장을 더하니

더 고소하고 짭조름해져 맛있었어요 ^^

 

 

 

 

 

 

팔선생 해물볶음밥

신선한 세 가지 해물을 매콤한 소스로

볶아낸 전통 중화품 볶음밥입니다

 

해물볶음밥의 원재료명 및 함량입니다

 

냉동상태의 해물볶음밥입니다

 

새우볶음밥의 새우보다 좀 더 작은 사이즈의

새우가 들어있고 많진 않았지만

안에 낙지와 오징어 조각도 들어있었어요

 

전자레인지에 4분 돌려서 완성!

 

 

 

 

 

 

주황빛이 감도는 밥은 약간 매콤할 듯 보였어요

 

한입 떠서 먹어봤는데, 음.. 간이 정말 심심해요!

색이 진해서 간도 셀 줄 알았는데, 의외로 싱겁.. ㅠㅠ

맵지 않고 그냥 매콤한 맛이 나는구나~ 정도입니다

 

조금 아쉬운 맛이라 스트링치즈를 추가했습니다~!

 

1분~ 1분 30초 돌렸는데

모짜렐라 치즈처럼 녹는 비주얼이 아니네요 ;;

그래도 치즈를 넣어주니 치즈 풍미가 느껴지면서

볶음밥 맛이 훨씬 좋아졌어요~♡

볶음밥에 치즈도 진리인 듯합니다 ㅎㅎ

 

팔선생 볶음밥 4종을 다 먹어본 결과

제 입맛에는 소고기 짜사이 볶음밥이 1위였고

잡채 볶음밥 > 새우볶음밥 > 해물볶음밥 순서대로

맛있었습니다. 제 입맛 기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청정원 팔선생 볶음밥은

밥알이 고슬고슬하고 기름기도 적어 좋았고

야채, 고기, 해산물 등 재료도 푸짐히 들어가

만족스러웠지만, 간이 좀 싱거운 종류가 있었어요

반찬과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