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단한 아침메뉴로 코스트코 귀리쉐이크 추천해요!

반응형

고소함이 가득! 코스트코 귀리쉐이크

곧 여름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몸 관리하시고 계시겠죠?! 저는 올여름은 어디 갈 생각이 없어서 몸매 관리에 신경을 안 썼는데 신경을 안 쓴 만큼 몸이 점점 불어나고 있는 중입니다 ㅠㅠ

 

안 되겠다!싶어 아침 식사대용으로 선식이나 쉐이크 종류를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중에서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귀리선식을 찾아보았어요

 

인터넷으로 알아보니 국내산 귀리는 너무 비싸고 외국 귀리선식은 어떤 게 괜찮은지 잘 모르겠어서 고민하고 있던 중이었는데 코스트코에 갔더니 귀리쉐이크가 입고되어 있더라구요!!

 

정말 마침 찾고 있던 제품이 들어와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ㅎㅎㅎ 세일은 안 했지만 바로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

 

1.5kg의 엄청난 양이 9,490원입니다 이 가격이면 다른 제품들과 비교해 봤을 때 거의 최저가인 듯싶었고요 무엇보다 코스트코에 판매하는 제품의 품질은 늘 만족하고 있어 믿음이 갔습니다 ^^ 귀리는 캐나다산(96%)이고 서리태는 국산(3%)입니다

 

어른 수저 2스푼(40g~50g)을 물 또는 우유에 타서 잘 저어 먹으면 된 다고 적혀있네요

 

귀리쉐이크 한 통의 칼로리는 6,468kcal입니다 영양 정보란을 보니 1회(40g)172kcal라고 적혀..ㅋㅋㅋㅋㅋ 귀리쉐이크 간식으로 먹었다간 살이 더 찌겠는데요? 쉐이크 가루만 172칼로리고, 우유에 꿀까지 타면..1회 섭취 칼로리가 300칼로리는 가뿐히 넘습니다!! 식사대용이 아니라면 자제해야 할 듯 싶어요

 

 

뚜껑을 열어보니 입구에 씰이 붙어 있는데 깨끗이 떨어집니다 ^^

 

귀리쉐이크 입자가 엄청 고와요 입자가 고와서 물에 잘 풀릴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큰 스푼으로 2스푼 정도 넣어주니 30g 정도였어요

 

쉐이크에 타 먹을 우유와 꿀도 준비하고 ㅎㅎ

 

달콤하게 먹기 위해 꿀 한 스푼 정도 따라주고

 

따듯하게 뎁힌 우유를 부어주었어요

 

수저로 열심히 저어주니 잘 녹았어요 위에 떠 다니는 검정 가루는 서리태와 검정깨인 것 같네요

 

마셔보니 진심.. 엄청 꼬수워요 ♡♡ 꼬소한 것뿐만 아니라 맛있어요! 지금껏 먹었던 선식과는 달리 넘 고소하고 맛있는데요? 이렇게 맛있으니.. 칼로리가 높구나! 란 생각이ㅎ 맛있는 음식은 다 살로 가는 거구나..싶어요 인터넷에서 귀리쉐이크나 귀리선식 후기를 읽어보면 쩌든 내가 있다고 하는 제품들이 있었는데 코스트코 귀리 쉐이크는 쩌든 내 하나도 없고 고소한 맛만 가득♡ 우유에 꿀까지 타서 더 맛있었는지도 몰라요 ^^; 어른이 입맛인 남편도 이건 정말 맛있게 먹어요

 

국산 귀리 선식을 찾고 계신 게 아니라면 코스트코 귀리쉐이크 한번 드셔 보세요 정말 고소하니 맛있어 강추드려 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