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메핫도그 에어프라이어로 바삭바삭하게!

반응형

「간편간식 고메 치즈 핫도그」

에어프라이어에 간단히 돌려 먹는 간식 중에선 핫도그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냉동실에 다양한 종류의 핫도그를 쟁여놓고 있는데요~! 요건 CJ고메 치즈핫도그입니다~^^

 

치즈라고 적혀 있어 혹시 치즈만 들었나 싶었는데 소시지 반/치즈 반 반반 핫도그였어요 고메 치즈 핫도그 정가는 8,480원입니다

 

고메 핫도그 (치즈)는 한 봉지 5개입이고 총 425g 이라 핫도그 1개의 무게는 85g이네요

 

에어프라이어 15분 완성이라고 적혀 있듯이 간단하게 완성이 되구요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와 켄터키 후랑크가 들어있어요~^^

 

 

고메 핫도그를 즐기는 방법이 적혀 있네요 저는 출출할 때 간식으로 즐겨 먹는 어른이~☆

 

[고메 핫도그의 6가지 비밀] 이래요~! 현미감자 빵가루로 만들었다는 점과 반죽에 메이플 시럽을 넣었다는게 좋네요ㅎㅎ

 

봉투를 열어보니 낱개 포장된 핫도그 5개가 들어있었어용~ 노란 패키지가 귀욤귀욤♡

 

[에어프라이어 조리법]

1_에어프라이어를 180도로 충분히 예열

2_비닐포장을 벗긴 냉동상태의 핫도그 넣기

(1개_12~13분 / 2개_15분)

 

[전자레인지 조리법]

1_핫도그의 비닐포장을 완전히 제거

2_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담아 조리

(1개_1분 10초 / 2개_2분)

 

[ Before / After ]

핫도그 3개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예열 없이 15분 돌렸어요 살짝 진한 갈색빛으로 바뀌었네요 ^^ 핫도그 사이즈가 작아서 에어프라이어 안에 쏙 들어갔어요~ㅎㅎ

 

고메 치즈 크리스피 핫도그라더니 이름 그대로 아주 크리스피하게 잘 튀겨졌습니다 ♡

 

핫도그에 설탕 빠지면 섭하쥬~! 그래도 조금만 살쪄야 하니까ㅎ 설탕에 굴리지 않고 살살 뿌려줘 봤어요 ^^

 

허니 머스터드를 지그재그로 얇게 뿌려주고 케찹도 얇게 뿌려줬습니다

 

 

오~! 제가 봐도 너무 이쁘게 뿌린 듯한데요♡ 하얀 설탕이 살짝살짝 보이고 노란색 머스타드 소스와 빨간 케찹의 콜라보가 핫도그를 더 먹음직스럽게 해 주네요 ^^

 

단면도 볼 수 있도록 잘라보았어요~ 핫도그 윗부분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었고 아랫부분엔 소시지가 들어 있습니다

 

따듯한 때 윗부분을 한 입 깨물면 이렇게 치즈가 쭈~~~욱~~~♡ 늘어나욧! 치즈가 많이 들어있진 않지만 쫀득한 치즈맛이 좋네요 ^^

 

핫도그 소시지는 약간 날씬한 소시지가 들어 있네요 소세지가 특별히 육즙이 있거나 풍미가 있진 않았지만 짭짤+달달하니 재 입맛엔 괜찮았어요 한국 핫도그는 소시지보다는 빵이라고 생각하는데 빵이 쫄깃하고 겉이 아주 바삭해서 맛있었어요~!

 

치즈가 들어있는 부분도 고소하고 쫄깃해서 맛나네요♡ 소시지가 통통하진 않아도 단짠 단짠 해서 맛이 좋았고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니 아주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