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탁 밀키트 마이셰프 볼케이노나베

반응형

「마이셰프 밀키트 볼케이노나베」

요즘 많은 밀키트 브랜드 중에 마이셰프라는 브랜드가 유명해지고 있어서 밀키트 제품을 구매해봤습니다 ^^

 

마이셰프의 볼케이노나베 밀키트입니다 심플리쿡 밀키트와 다르게 패키지 안에 재료가 전부 들어 있어 깔끔하기도 했고

편했어요~ ㅎㅎ

 

밀키트는 2인분 분량이고 조리시간은 15분입니다 제품을 7월 21일까지 받았는데, 유통기한이 7월 25일까지로 단 3일 내에 먹어야 하네요 신선한 생야채들은 금방 무를 수 있기 때문에 밀키트 제품들은 최대 3일 내에 먹어야 합니다

 

재료들이 각각 패킹되어 들어 있어요 ^^

 

볼케이노나베 밀키트 구성품

생우동사리 / 사골 농축액 / 간장소스 / 미소된장 / 고추기름 / 건고추 / 소고기 / 숙주, 대파, 청양고추

 

 

볼케이노나베 조리순서

1_밑 준비하기

-청양고추는 얇게 썬 후 간장소스에 넣어 준비

-냄비에 숙주를 도넛 모양으로 넣고 고기 올리기

-물 400ml+사골 농축액 섞어넣고 대파, 건고추 넣기

 

2_재료 끓이기

-국물이 끓기 시작하고 5분 뒤 미소된장 풀기

-기호에 맞게 고추기름(+소금 간) 해서 완성

-고기와 숙주를 간장소스에 찍먹

 

3_우동면 곁들이기

-우동면을 넣고 중불에서 2분간 조리

 

볼케이노나베 조리과정

1_숙주를 도넛 모양으로 쌓기

야채는 1차세척 되어있지만 한번 더 씻었어요

 

2_중앙에 양파 넣기

양파는 따로 준비했습니다!

 

3_대파 올리기

양파 위에 듬뿍 넣어주었습니다

 

4_건고추 올리기

 

5_숙주 위에 소고기 얹기

재료 쌓기의 마지막 소고기를 얹어 주었는데 냉장 슬라이스 된 소고기라 한 겹 한 겹 떼어 내는 게 쉬운 일이 아니었어요..후우..별로 없는 인내심의 한계를 쥐어 짜내며 최대한 이쁘게 만들어 보았답니다 ㅎㅎ

 

소고기를 전부 올리고 나니 이쁘네요^^ 힘들었지만 완성 비주얼이 이뻐서 뿌듯했어요 소고기는 양지인데 지방이 사이사이 많아서 우삼겹처럼 느껴졌어요~

 

6_사골 농축액 붓기

 

7_물 400ml 추가 후 강불로 조리

 

8_끓으면 중불로 줄이고 미소된장 넣어주기

 

9_기호에 따라 고추기름 넣어 마무리

고기가 숙주 위에 얹혀 있으니 잘 안 익어서 육수에 적셔질 수 있도록 안으로 넣어줬어요 고기가 다 익을 때쯤 고추기름도 투하~!

 

볼케이노나베가 완성되었어요~! 재료를 쌓을 때 조금의 섬세함이 필요했지만 조리과정 자체는 쉬운 편이었어요 ^^

 

 

 

그릇에 옮겨 담아 보았어요~! 고추기름이 들어가 국물색이 불그스름하네요 이렇게 보니 차돌짬뽕 같기도 합니다 ㅎㅎ

 

가운데 빨간 고추가 포인트가 되네요!

 

볼케이노라는 이름이 붙어있어 국물이 꽤 맵겠구나 생각하고 먹었는데 보통의 매콤한 정도?였어요;; 그리고 기름이 좀 많이 생겼어요 제 입 맛에는 약간 느끼하고..기름 맛이 많이 났습니다

 

소고기는 부드럽고 잡내도 없습니다! 다만 기름이 좀 많았어요..국물에 기름이 많이 생기는 이유인듯 해요

 

푸짐히 들어있는 숙주는 아삭하니 좋았습니다

 

키트에 들어 있는 간장+청양고추 소스에 고기 찍어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새콤하면서도 달큰한 간장이라 소고기와 숙주를 콕콕 찍어서 계속 먹었어요

 

재료가 깔끔히 패키징 되어 있는 부분과 재료를 쌓아 올린 비주얼이 넘 마음에 들었는데 국물이 기름졌던게.. 아쉬운 점이었어요 고추기름을 넣기 전에 고기기름을 걷어내고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