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먹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feat. 택배]

반응형

택배주문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전국 맛집들을 힘들게 찾아가지 않아도 이제는 클릭 한 번으로 집으로 배송받을 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ㅎㅎ 저 같은 집순이에겐 엄청난 희소식이에요♡ 그래서 이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를 택배로 주문했어요!

 

통나무집 닭갈비는 여러 사이트에서 판매 중이에요 가격은 2인분 22,000원 / 3인분 32,000원이고 배송비는 따로 3,000원 있어요 양이 푸짐하다고 해서 2인분으로 주문했고요 배송은 이틀 만에 왔답니다~^^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5일인데 택배 배송이 이틀 정도 걸리기 때문에 받으면 3일 내로 먹어야 해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구성

양념 닭갈비 1봉, 양념소스 1봉, 양배추 1봉, 고구마, 파, 떡이 들어 있습니다

 

양념 닭갈비(2인분)는 닭고기만 800g이라 둘이 먹기에 아주 푸짐한 양입니다 ㅎㅎ

 

고구마, 파, 떡도 깔끔히 패킹되어 있어요 택배를 받고 이틀뒤에 먹어서 파와 깻잎 상태가 그리 좋진 않았어요.. ㅠㅠ 웬만하면 바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양념소스는 볶음밥 비벼 먹을 양까지 생각해서 아주 넉넉히 들어있어요!

 

양배추도 엄청 푸짐히 들어있어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는 재료들이 양이 많은게 마음에 드네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조리과정

1_양념 닭갈비 팬에 깔아주기

양념 닭갈비 봉지를 뜯어 철판에 펼쳐 봤는데 야채 없는 닭고기만으로도 이렇게 푸짐합니다 겹치지 않도록 골고루 잘 펼쳐주었어요~

 

2_기호에 따라 양념 소스 넣기

이미 닭에 양념 같이 되어 있어 따로 온 양념소스는 2수저 넣었는데 3 수저 넣어도 괜찮았을 것 같아요 매장에서 만들 때 넣는 기본 양을 적어주면 좋았을 텐데 그런 부분이 좀 아쉽네요

 

3_양배추 넣기

조리를 하는 판이 생각보다 크지 않기도 했고 닭고기 양도 생각보다 많아 양배추는 80% 정도만 넣었습니다(익히니 숨이 죽긴 했어요)

 

4_고구마와 떡 넣어주기

냉동떡이 아니고 냉장떡이라 불릴 필요 없이 바로 넣을 수 있어 좋네요 ^^

 

5_강불에 재료를 잘 섞으며 볶아주기

 

6_채 썬 대파와 고추 넣기

거의 다 익을 때쯤 채 썬 대파를 넣어주고 매콤한 맛이 좀 더 나면 좋을 듯 해 청양고추를 추가로 한 개 썰어 넣어 줬어요 ㅎㅎ

 

7_마지막으로 깻잎 넣어주기

 

닭고기도 잘 익고 고구마도 잘 익어서 불을 꺼 주었습니다 ^^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완성

세로로 길게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주었어요~! 정말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집에서 이리도 쉽게 춘천 맛집 닭갈비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니 넘넘 좋아요~!

 

닭갈비가 간이 잘 베어 짭조름하니 맛있어요♡ 단맛은 거의 없는 짭조름하고 매콤한 고추장 양념 베이스인 듯했고 닭다리살만 들어 있어 고기가 쫄깃~! 부드러운 데다 잡내도 없어요 정말 춘천 닭갈비 맛집 맞네요~!!

 

모짜렐라 치즈로 돌돌 감싼 닭갈비는 말해 무엇! 넘넘 맛있어요 ㅠㅠ ♡

 

깻잎에 무쌈 한 장 깔고 닭갈비 두 개 넣고 고추 한 개, 편마늘은 양념소스 콕 찍어 싸 먹어 보았는데, 정말 최고로 맛있어요! 닭갈비 먹을 때 무쌈은 필수입니다~ ㅎㅎ

 

떡은 말랑말랑해서 맛있었는데 고구마는 이상하게 별 맛이 없었어요..ㅠㅠ 아쉽..아쉽..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볶음밥

마무리 볶음밥은 무조건 뽀까 주어야죠!! 남은 닭고기 모아 가위로 송송 잘라주고 햇반 한 개 탁 털어 넣었어요~!

 

달콤 짭쪼롬한 콘 옥수수를 넣고 닭갈비 양념도 한 스푼 넣어 줬어요 단맛을 추가하기 위해 올리고당 한 스푼 넣고

참기름도 한 스푼 넣어줬어요~(볶음밥은 개취니까 취향껏ㅎㅎ)

 

양념이 잘 섞이도록 비비고 김가루도 솔솔 뿌려주었습니다 다 섞고나서 간을 보니 짠맛이 좀 강해 햇반을 하나 더 투하했어요ㅎㅎ 볶음밥에 양념장 추가로 넣으실때는 간을 보면서 조금씩 넣어주세요~!

 

밥을 두 개나 비볐더니 어마어마한 양이 되었습니다ㅎㅎㅎ 씁씁후후 이미 닭갈비 만으로도 배가 터질 것 같았지만 볶음밥 배는 따로 있잖아요!!

 

개취지만 볶음밥은 무조껀!! 모짜렐라 치즈 볶음밥입니다♡ 아일럽 치즈~♡♡♡

 

다시 봐도 한입 퍼먹고 싶네요ㅎㅎ

 

음~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짭조름한 닭갈비 양념이 한데 어우러져 지인짜~~ 맛있어욤♡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에 마무리 볶음밥은 진리입니다!

 

닭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고 단맛이 부족한게 조금 아쉬웠지만 마무리 볶음밥까지 정말 맛있는 한 끼였습니다~! 다른 지역 맛집 음식을 택배로 배송받아 집에서 간단히 먹을수 있는게 너무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