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동구 냉면 맛집 함흥본가면옥 물냉면 추천해요^^

반응형

「강동구 냉면 맛집 함흥본가면옥」

길동 사거리에 위치한 함흥본가면옥 강동점이에요~강동/길동 근처에선 제일 유명?하고 장사가 잘 되는 냉면집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오전 11시 쯤 갔더니 사람이 거의 없었어요~ 연휴기간 점심에 갔을때는 대기하고 줄 서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 문 앞까지 갔다가 그냥 돌아온적도 있었어요ㅠ 

 

세스코에 가입되어 있는 식당이라 청결할 듯하죠~! 입구에는 대표 메뉴들과 가격 정보가 있습니다

 

입구 옆에 있는 간단한 글귀가 참 좋네요 ^^

 

 

매장은 아주 깔끔하고 쾌적한 편이에요 매장 온도도 냉면집답게 아주 시원합니다

 

2인, 4인, 6인석도 있을 뿐 아니라 10명 이상의 인원이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 저녁 시간대엔 회식하는 회사원들도 있습니다

 

테이블마다 메뉴판이 세워져 있는데 앞면은 1인분 식사메뉴와 사이드 메뉴 등이 있고 뒷에는 여럿이서 먹을 수 있는 요리 메뉴가 있습니다~여기서 갈비찜을 먹어봤었는데 진짜 찐맛이에요~!

 

차가운 냉수와 따듯한 온육수를 먼저 가져다줍니다~온육수는 냉면집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식이죠 ^^

 

갈 때마다 물냉면이냐..비빔냉면이냐..고민을 하게 되는데 이 날은 너무 더워서 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ㅎㅎ

 

함흥본가면옥은 냉면을 주문하면 이 열무김치를 반찬으로 내어주는데 살짝 익어 새콤한 맛이 강해요^^; 맛있진 않지만 다른 반찬이 없기 때문에 냉면 먹으며 한 번씩 집어먹게 됩니다 ㅎㅎ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냉면이 나왔네요!! 주문 후 대략 5~7분 만에 나오는 편이에요ㅎㅎ 삶은 계란이 뽀인트로 탁! 올려져 있어 엄청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포스팅하고 있는 지금도 먹으러 가고 싶어여ㅠㅠ 함흥본가면옥 물냉면엔 채 썬 배와 오이, 고기 수육 한 점과 삶은 계란 반쪽이 들어있어요~^^

 

물냉면 육수는 달큰하면서도 간간하고 담백해요♡ 육수 자체가 맛있어서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고 식초, 겨자를 조금 넣어서 먹어도 새콤한 맛이 더해져서 맛있습니다~^^ 우선은 그냥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쫄깃하고 매끌매끌한 함흥냉면 면발입니다♡ 육수도 맛있지만 이 쫄깃한 면발이 매력적이에요!! 이로 자르기 살짝 힘들지만 그래도 넘넘 좋아여~!

 

냉면에 빠질 수 없는 삶은 달걀 반쪽♡

 

냉면 안에 있던 차가운 수육 한조각은 살짝 질겨요..좀 더 얇게 저며서 넣어주면 좋을 것 같은데ㅎㅎ 살얼음이 떠 있는 냉면은 아니지만 끝까지 시원하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날씨가 무더워질수록 사람이 많아질텐데 식사 시간을 피해서 방문해야겠어요! 배달도 되면 참 좋을텐데 아쉽네요ㅎㅎ 강동구 냉면 맛집으로 함흥본가면옥 추천드려요^^

 

함흥본가면옥

주소_서울 강동구 양재대로 1428

전화번호_02-483-8808

영업시간_11:00~22: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