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애 빙수 맛집 밀탑 빙수! 밀크빙수 JMT♡ [feat. 인절미]

반응형

「빙수 맛집 밀탑 밀크빙수」

올해 첫 빙수를 먹으러 갔어요^^ 저는 달콤하고 이가 시린 빙수를 먹어야 아~~ 여름이 왔구나! 생각이 듭니다ㅎㅎ

 

천호 현대백화점에 있는 밀탑빙수를 자주 가는데 12층 식당가에 있어 빙수만 먹으러 가기에는 좀 귀찮기도 하고 힘들어요..ㅠㅠ 테이블이 많은데도 불구하고 점심시간 이후엔 자리가 없을 때도 있구요..

 

하지만! 제가 지금껏 먹어봤던 빙수 중에선 밀탑빙수의 밀크빙수♡가 가장 맛있었어요 먹고 나서 뒤돌아서면 또 먹고 싶은 맛?!

 

밀탑빙수의 빙수 종류는 밀크 빙수 / 녹차빙수 / 오곡빙수 / 과일빙수 / 커피빙수 가 있지만, 저의 최애는 무조건 밀크빙수입니다~!

 

 

주문하고 한 5분 기다렸더니 나오네요^^ 밀크빙수와 인절미를 주문했어요 [밀크빙수 10,000원 / 인절미 5,000원]

 

하얀 우유 얼음 위에 달콤한 팥이 올려져 있고 상큼한 애플 민트 잎이 데코 되어 있습니다 비주얼만 봤을 땐 소복이 간 얼음에 팥만 들어간 건데 먹어보면 정말 특별하게 맛있어요~♡

 

팥은 우유얼음 위에 살짝 올려주고 나머진 그릇에 따로 담아 떡과 함께 줍니다 팥은 다 먹고 나서 더 필요하면 리필돼요^^ 전 얼마 전에 알았어요..진즉 알았으면 팥 아껴먹지 않아도 되는데ㅎㅎ

 

2개만 나오는 빙수떡은 너무 적어 감질맛 나요~떡은 추가 주문해서 먹어볼까? 고민하는데 한 입만 먹어 더 맛있는 건지도 몰라요 ㅎㅎ

 

얼음이 녹기 전에 얼른 한수저 떠먹어 봤는데 역시.. 꾸르맛~!!!♡ 다른 빙수들과 겉모습이 다를 것 없고 우유+팥 기본 조합인데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팥이 인위적인 설탕 단맛이 아니라 깊은 단맛이 느껴져요♡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밀탑빙수의 우유 얼음은 보송하면서 부드러운데 우유 비린내가 전혀 없고 정말 깨끗한 맛이에요

 

떡이 상당히 큼직하니 요것도 넘 맛있어요 찐득하지 않고 쫄깃~!하고 달콤해요♡

 

 

미숫가루 인절미도 시켰는데 빙수 때문에 까먹을 뻔함..ㅎ

 

대추 절편이 조금 들어가 있고 미숫가루가 넉넉히 뿌려져 나왔어요

 

매번 빙수만 먹다 인절미는 처음 먹어보는데 요것도 맛있네요~ 떡이 엄청 쫜득해요~! 완전 찹쌀떡 식감입니다 ㅎㅎ

 

밀크빙수와 인절미를 같이 먹으면 맛있을 듯했는데 생각보다 막 어울리진 않았어요 일단 미숫가루 맛이 세서 빙수맛을 좀 죽이고 떡이 찐득한 식감에다 달지 않아서 빙수랑 같이 먹기엔 생각보다 잘 어울리진 않네요 저는 그냥 따로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집에선 조금 먼데다 12층까지 올라가야 하지만ㅠㅠ 그래도 올여름도 밀탑빙수를 가장 많이 먹지 않을까 생각하네요ㅎㅎ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는데 시원한 빙수 먹으면서 더위 잘 식히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