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냉동만두 찌는법 청정원 빠오즈푸 육즙만두

반응형

「청정원 빠오즈푸 육즙만두」

각 가정집마다 냉동만두가 한두봉지씩은 쟁여두지 않나요?! 저희집 냉동실에도 이미 두종류의 냉동만두가 있는데도 청정원 세일할 때 색다른 형태의 만두가 보여 덥썩 구매해 보았어요 ^^

 

청정원 빠오즈푸 육즙만두 : 가격 3,550원 / 350g

 

소룡포 모양을 쏙 빼닮은 빠오즈푸 육즙만두입니다 봉투에 적혀 있듯이 빠오즈푸는 군자동에 위치한 만두가 유명한 음식점 이름이더라고요 

 

만두 한봉지(300g)에 515칼로리로 칼로리는 좀 높은 편이고요

 

봉투를 뜯어보니 겉의 이미지 사진과 동일한 밑이 납작한 만두가 10개 들어 있어요

 

 

냉동만두 찌는법

냄비에 적당량의 을 자작히 부어준 뒤 찜 시트 위에 만두를 올려 놓습니다 냄비 뚜껑을 덮은 후 6분~7분 쪄줍니다

 

반달 모양의 냉동 만두는 자주 먹었는데 소룡포 모양의 냉동만두는 집에서 처음 쪄 먹어봐요

 

찜기에 쪘더니 만두피가 촉촉하고 윤기가 자르르해 보이네요

 

7분간 쪄 줬더니 속까지 뜨겁게 잘 익었습니다

 

 

빠오즈푸 육즙만두를 접시에 담아줬어요 만두피가 찰져 보이고 모양도 귀엽네요 ^^

 

초간장에 만두를 콕 찍어 먹어봤는데 꽤 맛있네요~! 만두 속 고기의 맛도 좋았고 육즙도 충분히 있어 촉촉하게 느껴져요♡

 

부드러운 다진 고기가 들어있고 매우 촉촉한 상태에요ㅎㅎ 전체적인 만두 맛은 상당히 고급스러운 맛이라 좋았고요~ 다음에 청정원 세일기간이 돌아오면 또 사 먹어 보고 싶은 제품이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