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농협 가정간편식! 춘천 닭갈비 볶음밥 만들기

반응형

「농협 밥심 춘천 닭갈비 볶음밥」

닭갈비 볶음밥하면 닭갈비를 먹고 마무리로 비벼먹는 걸 생각하곤 했는데요 요즘엔 닭갈비 볶음밥이 냉동볶음밥으로 출시되고 있어 집에서도 간편히 닭갈비 볶음밥을 먹어볼 수 있더라고요~ 얼마전 GS 프레쉬몰에서 장을 보다가 농협에서 출시한 닭갈비 볶음밥이 있길래 구매를 해 보았습니다

 

(농협) 밥심 춘천닭갈비 볶음밥 : 가격 6,380원 / 420g (2인분)

 

갈수록 가정간편식(HMR) 시장이 커지고 있고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이니 농협에서도 가정간편식을 출시했나봐요 농협하면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만 팔 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가정간편식을 만들어 봤다니 호기심반 기대반으로 구매를 해보게 되었어요

 

2인분에 6,000원 정도면 가격은 괜찮은데 1인분 210g은 양이 조금 부족한 듯 싶어요

 

역시! 농협 제품이라 쌀, 닭고기, 채소 등 전부 국산 재료들만 사용했네요 게닥 농협 춘천 닭갈비 볶음밥은 420g 기준 730칼로리210g=1인분365칼로리로 생각보다 낮았어요 (쌀밥 한공기도 200 칼로린데..)

 

 

농협 밥심 춘천 닭갈비 볶음밥 조리법

프라이팬 조리_4분(1인분)

달군 팬에 신용유 넣고 중불에서 1인분(210g)기준 4분간 볶기 / 2인분(420g)기준 6분간 볶아 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_4분(1인분)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고 랩을 씌운 뒤 1인분(210g) 기준 4분간 조리해 주세요

 

겉봉투를 뜯어보니 1인분씩 낱개 포장된 볶음밥이 들어있고요 투명한 부분으로 닭갈비 볶음밥이 살짝 보이네요

 

닭갈비 볶음밥 조리하기

2인분을 한꺼번에 조리하기 위해 프라이팬에 식용유 두 큰술을 넣어주었어요

 

냉동상탠의 춘천 닭갈비 볶음밥 2인분을 프라이팬에 넣어줬는데 양이 꽤 많아 보였고 잘게 다진 닭고기도 보이고 다양한 야채들도 꽤 들어 있었습니다

 

볶음밥을 중불에 6~7분간 잘 볶아주었어요 냉동상태의 볶음밥이 해동되면서 부피가 확 줄어듭니다.. ㅠㅠ

 

 

잘 볶아진 닭갈비 볶음밥은 윤기가 자르르하고 매콤한 향이 올라오는 게 군침이 싹 돌더라고요 ^^ 

 

완성 된 닭갈비 볶음밥은 그릇에 담고 김가루와 깨를 뿌려 주었어요~ 언뜻 보면 김치볶음밥 같기도 하네요 ^^ 

 

볶음밥을 크게 떠서 한입 먹어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매콤한 맛이 딱 좋았고 큼직하게 들어간 채소가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았어요~ 닭고기는 양도 조금이고 자잘한 크기로 들어 있어 씹히는 식감은 잘 안 느껴졌지만 확실히 닭갈비 볶음밥 맛이 나긴 하네요 ^^

 

농협에서 만들어 큰 기대 없이 먹어본 제품인데 생각보다 맛있어 다음에도 또 구매하려합니다ㅎㅎ 집에서도 간편히 닭갈비 볶음밥을 드시고 싶다면 농협 닭갈비 볶음밥 추천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