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정원 치킨텐더로 야채 듬뿍 넣고 치킨랩 만들기

반응형

「청정원 치킨텐더로 치킨랩 만들기」

치킨랩은 치킨텐더 넣고 야채만 손질해서 또띠아로 돌돌 말아주면 완성되는 간편 요리라 자주 만들던 요리 중 하나였어요ㅎㅎ 한동안 안만들다가 치킨텐더를 구매한 김에 오랜만에 치킨랩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청정원 안심 크리스피 치킨텐더 : 가격 8,100원 / 520g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안심 크리스피 치킨텐더입니다 한 봉지는 520g이고 냉동제품이에요~

 

국내산 닭가슴살 = 닭안심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닭고기 함량 61.01%)

 

봉투를 열어보니 노릇하게 튀겨진 큼직한 치킨텐더 조각이 10개 들어있었어요

 

 

치킨텐더 에어프라이어 조리

에어프라이어 온도 190~200도 / 15분~20분간 조리

치킨텐더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시간 맞춰 놓고 야채 손질을 해주었습니다 

 

15분 뒤에 바삭하고 노릇하게 튀겨진 치킨텐더입니다 완전 황금치킨색이네요 ^^

 

치킨랩 만들기 재료 준비

또띠아 / 양파 / 토마토 / 청상추 / 체다치즈

또띠아는 마트에서 파는 것 중 큰 사이즈로 구매했고요 저는 야채를 네가지만 준비했는데 파프리카 혹은 피망 등을 더 추가하셔도 좋고 청상추 대신 양상추를 넣어 주셔도 괜찮아요~ 최대한 있는 야채들을 사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체다치즈는 넣어주는 게 훨씬 더 맛이 좋아지니 꼭 넣어보시길 바랄게요~ 

 

 

치킨랩 만들기

또띠아는 프라이팬에 중불로 앞뒷면을 1분 씩만 구워주세요 바싹 구우면 식으면서 딱딱해지더라고요..

 

또띠아 위에 청상추 깔고 체다치즈도 올려주세요 상추를 또띠아 바로 위에 놔둬야 또띠아가 소스에 적셔지는 걸 방지해줘요ㅎㅎ

 

다음으로 양파와 토마토를 올려주었는데 양파가 맵기 때문에 물에 담가서 매운맛을 살짝 뺀 다음 넣어주세요

 

야채 위에 치킨텐더까지 올려준 다음 소스를 뿌려 주면 됩니다 저는 허니머스터드와 스위트 칠리소스 두 가지를 준비해 각각 다른 소스 맛의 치킨랩을 만들어 보았어요

 

또띠아를 속재료가 안 빠지게 단단히 말아준 뒤 랩으로 감싸주면 완성입니다 ^^

 

 

치킨텐더로 치킨랩 만들기 정말 쉽죠?!  치킨랩을 만들고 남은 치킨텐더도 튀겨서 같이 놔주었고요

 

일단 치킨텐더부터 맛보았는데 튀김옷이 아주 바삭바삭했고요~ 닭가슴살이라 육질은 약간 퍽퍽한 식감이었지만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고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니 맛도 좋았어요

 

그래도 그냥 먹는 것보단 확실히 치킨랩이 훨씬 더 맛있네요 ^^ 온갖 야채가 씹혀 아삭하면서 상큼하고 또띠아는 쫄깃하고 바삭한 치킨텐더까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고요 소스는 허니머스터드보단 스위트 칠리소스가 쪼금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치킨랩은 만드는 과정도 간편하고 맛도 좋아 간편한 식사나 간식으로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려 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