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마트 몰에서 주문한 피코크 막창! [피콕포차 훈제막창]

반응형

「이마트몰 피콕포차 훈제막창」

이마트몰에서 피코크 막창을 주문해봤습니다~ 이마트의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피코크의 상품인데 정식명칭은 피콕포차 훈제막창입니다

 

피콕포차 훈제막창 : 13,480원 / 600g

정가13,480원이고 세일 중이여서 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총용량600g인데 막창500g이고 된장소스100g입니다

 

막창 양이 500g에 만원 초반의 저렴한 가격인데 외국산 돼지를 사용해서 가능했던거 같에요 미국, 스페인, 독일 등의 돼지막창을 사용했어요

 

박스를 열어보면 냉동 훈제 막창이 250g씩 낱개 포장되어 두 봉지 들어 있고 된장소스도 50g씩 2개 들어 있습니다 낱개 포장되어 한 봉지씩 나눠먹을 수 있는게 좋네요~

 

 

피코크 막창 에어프라이어에 굽기

1_막창과 통마늘 넣기

피코크 막창은 따로 해동을 하지않고 에어프라이어에 그대로 넣어주면됩니다~ 막창과 같이 먹을 통마늘도 듬뿍 넣어줬습니다

 

2_에어프라이어에 10분간 조리

에어프라이어 온도는 180도로 설정 후 10분 돌려주었습니다 (7분 돌리고 골고루 다 뒤집어 준 다음 다시 3분 더 돌리고)

 

사이드 메뉴 조리

부추와 양파굽기

막창과 함께 먹으려고 준비한 부추와 양파는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줬어요

 

 

훈제막창 플레이팅

피콕포차 훈제막창과 마늘, 부추, 양파, 된장소스를 한 접시에 같이 플레이팅 해보았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기름이 쏙 빠졌고요 바싹하고 쫄깃하게 잘 구워졌네요 ^^

 

통마늘도 막창과 같이 에어프라이어에 구우니 바삭하고 고소하니 참 맛있어요ㅎㅎ

 

양파와 부추는 돼지&소 내장 종류와 먹을 때 늘 곁들여 먹는데요 피콕포차 막창에 곁들여도 역시나 잘 어울리네요 ^^

 

막창을 소스에 찍지 않고 한 입 먹어봤는데 훈제오리맛이 나서 깜놀!! 훈제막창이라고 적혀 있더니 막창에 훈제향이 확실히 잘 베어 있어요~ 막창냄새(누린내)가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식감은 상당히 쫄깃합니다~! 덜 구운것보다 바싹 구운 막창이 씹을수록 꼬소하고 맛있네요

 

된장소스는 묽은 편인데 막창 찍어 먹으니 된장소스가 적당히 짭짤한 게 대구가서 먹었던 막창소스와 아주 비슷하게 느껴입니다 무엇보다 훈제막창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

 

제 입맛에는 괜찮았지만 기존에 먹던 막창과는 좀 다르게 훈제향이 강해 호불호는 조금 있을 것 같고요 살짝 노릇하게 구운 막창보단 바싹 구운막창이 식감도 그렇고 꼬소한 맛도 좋은 듯하니 바싹구워 드셔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