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으로 마음 편히 달콤하게!

반응형

저칼로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SNS에서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으로 핫한 라라스윗입니다~! 아이스크림은 아무래도 살찔까봐 자주 사먹지는 못했었는데 평소에 애정하며 먹던 아이스크림의 1/3도 안되는 칼로리의 아이스크림이라 궁금한 마음에 구매해보았습니다ㅎㅎ

 

B마트(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는데 보냉백안에 드라이아이스까지 넣어서 배달을 해주네요~^^

 

바닐라 / 딸기 / 초콜릿 (474ml) 각 8,900원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종류총 8가지(바닐라, 딸기, 초콜릿, 녹차, 요거트, 민트초코, 밀크티, 커피)가 있는데요 기본 맛인 바닐라, 딸기, 초콜릿 맛을 구매해봤습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패키지는 요즘 감성의 산뜻 발랄하고 귀여운 느낌이에요♡ 요 패키지도 인기에 한몫하는 것 같아요ㅎㅎ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로 3통 구매 시 20% / 6통 구매시 25% / 9통 구매시 30% 세일 중이고 라라스윗 공홈에서 세일소식을 보실 수 있습니다 :)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인기상품은 밀크티와 민트초코라고 하네요ㅎㅎ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먹는방법

상온에서 5~10분 해동 후 먹기

아이스크림을 처음 받았을 때 너무 얼어있어서 오래된 아이스크림을 받은건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설탕과 지방이 적게 들어가서 꽝꽝 얼려서 보내주는 게 특징이라고 해요! 꽁꽁 얼어 있어 먹기 어려우니 상온에 5~10분 정도 두었다 먹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라라스윗 칼로리 및 영양정보

라라스윗 바닐라빈 260kcal

100ml당 칼로리가 아닌 아이스크림 한 통의 칼로리가 260칼로리입니다!! 제가 좋아하고 즐겨먹던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파인트(473ml) 한 통이 무려 1,000칼로리가 넘더라고요ㅎㄷㄷ 그에 비하면 정말 라라스윗은 정말 고마운 칼로리의 아이스크림이 아닐 수 없습니다ㅎㅎ

 

라라스윗 딸기 260kcal

딸기도 바닐라와 마찬가지로 한 통(474ml)의 칼로리는 260kcal입니다 영양정보를 확인하면서 한가지 더 놀랐던 부분이 포화지방인데요! 기존에 먹던 아이스크림은 포화지방이 9.3g(62%)였는데 라라스윗은 포화지방 1.0g(7%)으로 같은 용량의 아이스크림인데도 9배 차이가 납니다ㄷㄷㄷ 칼로리나 지방은 확실하게 줄인 아이스크림이에요!!

 

라라스윗 초콜릿 280kcal

초콜릿도 280kcal밖에 안돼요 ㅎㅎ 콜레스테롤도 확인해보니 30mg 함유되어 있는데 역시나 기존에 먹던 아이스크림과는 3배 이상 차이가 있네요 이정도라면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부담감이 좀 줄어들수 있게다라는 생각을 했어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열어보면 뚜껑 끝까지 가득가득 차있고여! 라라스윗 바닐라에는 검은 알갱이의 바닐라빈들이 콕콕 박혀있어요

 

라라스윗 딸기에는 딸기 과육이 들어있는데 국산딸기로만 24%가 들어있다고 하네요♡

 

찐한 초코색의 라라스윗 초콜렛에는 코코아파우더가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ㅎㅎ

 

설명대로 꽝꽝 얼려있는 아이스크림을 실온에서 5~10분 정도 방치했더니 가장자리부터 먹기 좋게 살짝 녹았습니다~^^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퍼서 세 가지 모두 그릇에 담아봤어요 (아이스크림 스쿱으로 이쁘게 아이스크림을 뜨려면 스쿱을 뜨거운 물에 살짝 담갔다가 해보세요 훨씬 쉽게 뜰 수 있답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다보니 맛을 크게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요 웬걸! 그냥 엄청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찐한 바닐라 맛은 아니였지만 끝맛이 텁텁함하지도 않고 깔끔해서 정말 좋았어요♡

 

딸기 아이스크림도 인공적인 딸기맛이 아닌 상큼! 달콤한 ㄹㅇ딸기맛이 느껴집니다♡ 정말 산뜻하면서도 너무 달지 않아 전 딸기맛이 가장 베스트였어요

 

라라스윗 초콜릿은 빠*코와 비슷한 맛인데 좀 더 고급진 초코맛이 느껴집니다 맛은 좋았는데 다른 맛에 비해 끝맛이 살짝 텁텁하네요

 

요건 칼로리를 생각안하고 라라스윗 바닐라를 쫀득한 브라우니 위에 얹어 먹어봤어요ㅎㅎ

 

말해 무엇.. 정말 맛이 환상입니다♡ 잠이 확 깨는 맛! 쫀득한 브라우니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라니.. ㅎ 이보다 더 행복한 오후의 디저트가 또 있을까요?! 주문한 지 일주일도 안 됐는데 벌써 3통을 다 먹어가네요ㅎㅎ 이번엔 다른맛을 사서 쟁여놔야겠어요~!

 

체중조절 중이여서 아이스크림이 땡겨도 참고 계신분이 있으셨다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한 번 드셔 보시길 바랄게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고 2% 부족한 단맛이 아닌 찐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아이스크림이라 충분히 만족하실 수 있을꺼에요~^^

반응형